젝시믹스, 현대차 친환경 러닝 캠페인 참여

Today's News

< 브랜드 >

젝시믹스, 현대차 친환경 러닝 캠페인 참여

Tuesday, Aug. 30, 2022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810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대표 이수연 강민준)의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가 현대자동차(대표 장재훈)의 친환경 러닝 캠페인 ‘롱기스트런(LONGEST RUN)’에 참여한다. 이를 위해 젝시믹스는 친환경 티셔츠 제작 및 상품 공급과 이벤트용 상품 지원, SNS를 통한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롱기스트런은 2016년부터 현대자동차가 진행하고 있는 대표적인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환경 보호 실천을 위한 달리기와 다양한 고객 참여형 미션으로 구성한 행사이며, 오는 10월 15일까지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언택트런’을 시작으로 부산 ‘미니런’, 서울 ‘파이널런’ 등을 순차 진행한다. 참가자들에게는 요가 클래스 등 애슬레저 체험과 미션 기간 쌓은 마일리지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젝시믹스가 제공하는 친환경 티셔츠는 옥수수추출물 기반인 에코티브(ecotive) 원단과 소로나(sorona)원사로 제작해 땀 흡수력과 정전기 방지 등의 기능이 뛰어나며, 내구성과 복원성이 높다. 제작과정에서도 일반 의류를 가공할 때보다 탄소 사용량을 줄이는데 주력했다. 사용한 섬유는 매립 후 6개월에서 1년이 지나면 생분해돼 친환경적인 순환을 만들 수 있다. 행사 이후 쉽게 버려지는 일회용 의류가 아닌, 일상에서도 부담없이 오래 입을 수 있도록 브랜딩을 최소화해 베이직한 스타일로 고안했다.

젝시믹스는 마일리지 숍에서 응모 가능한 선크림 아이템도 지원한다. ‘젝시믹스 코스메틱 에어리 001 선크림’은 자외선 차단지수 SPF 50 이상으로, 땀과 물에 강한 워터프루프 기능을 갖추면서도 끈적임과 백탁현상 없이 피부에 가볍게 밀착된다. 캠페인 참가 희망자는 금일(29일)부터 롱기스트런 앱에서 참여할 수 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현대자동차에서 진행하는 행사에 참여할 수 있게 돼 뜻깊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이고 진정성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 참여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