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마골프, 연이은 승전보에 축하 이벤트 개최

Today's News

< 이벤트 >

레노마골프, 연이은 승전보에 축하 이벤트 개최

Monday, Aug. 29, 2022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1266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레노마골프’가 팀레노마 소속 선수들의 연이은 승전보에 레노마 상품권 100만 원 증정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레노마골프 멤버십 고객 중 국내 정규 18홀 이상 골프장에서 홀인원한 고객에게 레노마골프 제품 교환권 100만 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30만원 이상 제품 구매 고객에 한해 자동 응모된다. 1인 1회 응모 가능하며 프로고객은 제외된다. 기간은 이달 27일부터 10월31일까지다. 이벤트 응모 후 홀인원 증서를 제출하면 레노마 100만원 상품권을 지급한다.

지난 14일 팀레노마 소속 신용구 선수의 KPGA 제4회 우성종합건설 오픈 우승에 이어 21일에는 한진선 선수와 옥태훈 선수가 첫 승의 쾌거를 거뒀다.

이날 한진선 선수는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하이원 리조트 여자오픈에서, 옥태훈 선수는 아시안투어 인터내셔널 시리즈 코리아에서 각각 우승을 차지하며 생애 첫 승의 감격을 누렸다.

이에 레노마골프는 선수들의 우승을 축하하고 고객들의 응원에 보답하고자 ‘레노마 홀인원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레노마골프 관계자는 “홀인원을 하는 객들의 기쁨을 나누기 위해 지난 4월부터 5월에 ‘레노마 홀인원 이벤트’를 진행한 결과, 고객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면서 “이번에는 팀레노마 선수들의 우승의 기쁨을 함께 하고자 마련한 만큼 고객들 역시 꼭 홀인원을 기록해 100만 원 상품권의 주인공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