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틴, 총 1000만원 경품의
    ‘하루틴 리포좀 비타민C’ 런칭 이벤트 실시

    이광주 객원기자
    |
    22.08.05조회수 2467
    Copy Link
    우리이앤엘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하루틴(HA.routine)’이 ‘하루틴 리포좀 비타민C’ 출시를 기념하여 8월 한 달 동안 총 1,000만원 상당 경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의 이벤트를 실시한다.





    하루틴 리포좀 비타민C는 리포좀 제형기술을 적용하여 체내 흡수율을 높인 식약처 인증의 비타민C 건강기능식품이다. 비타민C를 체내에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인체 내 세포와 유사한 구조의 2중 인지질 리포좀막이 비타민C를 감싸면서 위에서는 유효 성분을 보호하고 장내 흡수는 용이하게 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론칭 프로모션 이벤트에서는 제품을 8월 한 달 동안 특별 할인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특별 론칭가로 1개월과 3개월 단품 모두 37%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제품 구매 수량이 늘어날 때마다 할인율도 늘어나 12개월분 구매 시에는 최대 53%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경품 추천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하루틴 리포좀 비타민C를 포함한 실 결제금액이 5만원 이상일 경우 총 1,000만원의 경품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고객에게는 LG스타일러 오브제컬렉션(3명), 에스티로더 갈색병(6병), 주유상품권 10만원권(12명), 하루틴 리포좀 비타민C 3개월분(30명)을 증정할 예정이며, 당첨자 발표는 9월 8일로 개별 안내된다. 같은 기간 내 ‘하루틴 리포좀 비타민C 제품’에 한해 신세계 상품권 증정의 포토 리뷰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뿐 아니라 무료 체험의 ‘체험 키트’ 증정도 함께 이루어진다. 8월 15일까지 론칭 프로모션 이벤트 페이지 내 ‘무료 체험 신청하기’ 링크를 통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선착순 총 400명에게는 하루틴 리포좀 비타민C(6일분)을 증정할 예정이다.

    하루틴 관계자는 “하루틴 리포좀 비타민C는 비타민C를 단순히 섭취하는 데 그치지 않고 그 기준을 더 높여 흡수율까지 고려해 설계된 제품”이라며 “이번 론칭과 함께 무료 체험 키트, 특별 론칭가로 보다 많은 고객들이 제품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하루틴 리포좀 비타민C 론칭 프로모션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하루틴 홈페이지 및 공식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