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골프 '스테디스윗스팟' F/W 캠페인 공개

    강지수 기자
    |
    22.08.04조회수 3777
    Copy Link



    큐앤드비인터내셔날(대표 박민규)에서 전개하는 프레스티지 골프웨어 ‘스테디스윗스팟(Steady Sweet Spot 이하 쓰리에스)’이 2022 F/W 캠페인을 공개했다.

    어뉴골프(ANEWGOLF)를 론칭한 박민규 대표의 노하우와 데이터를 바탕으로 론칭한 쓰리에스는 내추럴한 컬러를 중심으로 최고급 소재, 정교한 테일러링, 우아한 실루엣을 추구한다. 섬세하지만 절제된 디테일로 변하지 않는 가치를 추구하는 4050여성이 타깃이다.

    이번 F/W 컬렉션은 ‘Athena of Peace’라는 콘셉트로 미지의 신비를 간직한 신전의 건축물에서 영감을 받아 유연하고 우아하게 흐르는 실루엣을 적용했다. 스웨이드, 퀼팅, 트위드, 레더 등 다양한 소재를 새롭게 재해했다.

    특히 이번 시즌은 현대 여성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편안한 소재와 스타일의 상품을 제안한다. 점퍼와 베스트, 점프수트 등 필드와 일상의 경계를 허문 스타일을 선보였다.

    공식 온라인몰에서 전개하며 8월 중순 이후 현대아울렛대전점과 롯데아울렛의왕점에서 팝업스토어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Related News

    • 골프
    News Image
    윌슨, 국내 첫 토털 브랜드 스토어 1호점 오픈
    24.01.22
    News Image
    말본골프X코카콜라, 연말 맞이 이색 컬래버 제안
    23.12.22
    News Image
    신세계Int'l 제이린드버그, 앰버서더 프로그램 진행
    23.12.18
    News Image
    PGA투어 & LPGA골프웨어, 유망주 송민혁 후원
    23.12.05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