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롯(KAROT)’ X ‘하빠(HAPPA)’ 콜라보 주얼리 선보여

    이광주 객원기자
    |
    22.08.02조회수 3935
    Copy Link



    2020년 런칭되어, 빠른 속도로 성장세를 타고 있는 데미 파인 주얼리 브랜드 ‘까롯(KAROT)’이 파워 인플루언서 ‘하빠(HAPPA)’와의 제품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였다.

    하빠TV는 하이엔드, 럭셔리, 스트릿 패션 및 한정판 스니커즈 등 패션 관련 전문 리뷰로 다양한 정보로 탄탄한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다양한 셀럽과 파워 인플루언서들과 친분이 있어 빠르게 인지도를 쌓고 있는 유투버이다.

    시뮬런트 다이아몬드로 알려진 까롯은, 기존의 영롱한 스톤을 강조한 스타일에 하빠(HAPPA)의 위트있는 무드를 담아 콜라보 3종 링을 지난 2021년 선보였다. ‘썬플라워 볼드링’, ‘레인보우 가드링’, ‘르레이옹 볼드링’은 비오, 몬스타엑스, 트래저 등 많은 남성 연예인 뿐만 아니라, 소녀시대, 리정 등 여성 스타 셀럽들에게도 사랑을 받고 있다.

    까롯은 지난 29일, 압구정 갤러리아 WEST에서 팝업스토어를 열어 썸머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팝업에는 하빠와 콜라보레이션한 3종 링과 올 여름 새롭게 출시한 ‘레인보우 브레이슬릿’을 착용해볼 수 있도록 쇼케이스를 마련하였다. 쇼케이스의 반지3종과 신상 팔찌는 찾아주는 하빠TV의 구독자 뿐만 아니라, 패션에 관심이 많은 남성 고객층 그리고 까롯 주얼리를 찾아온 여성 고객층까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까롯 갤러리아 팝업스토어는 8월 11일까지 계속된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