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운티아, 쿨앤싹 긴팔 티셔츠로 더위 싹~

    mini
    |
    22.08.04조회수 2258
    Copy Link



    마운티아(회장 강태선)가 지속되는 폭염에 일상이나 야외 운동, 휴가철 여행 등 더위와 자외선을 걱정하는 이들을 위해 쿨앤싹 여름 긴팔 티셔츠 4종을 선보인다.

    마운티아 쿨앤싹 여름 긴팔 티셔츠는 팔목까지 오는 긴 기장으로 피부의 자외선 노출을 줄여주는 것은 물론 열을 빠르게 흡수하고 방출하는 하이게이지 원단을 적용해 입는 순간 소매 끝까지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일상복부터 가벼운 조깅 등 운동할 때 활용하기 좋은 집업 티셔츠 2종과 등산이나 트레킹 등 여름 아웃도어 활동에 입기 좋은 귀달이 티셔츠 2종으로 구성됐다.

    집업 티셔츠 ‘쿨디아M티셔츠’와 ‘웨이M티셔츠’는 부드러운 터치감과 착용감이 눈에 띈다. ‘쿨디아M티셔츠’의 기하학적 패턴은 스포티한 느낌을 주고, 등 부위는 하이게이지 스트라이프 원단을 사용해 더욱 시원하다. ‘웨이M티셔츠’는 소매에 아쿠아엑스 원사를 적용해 피부에 닿는 자극을 최소화했다. 솔리드 컬러로 깔끔한 무드가 특징이다.

    자외선에 얼굴까지 노출되지 않도록 돕는 남성용 ‘메이트M티셔츠’는 심플한 디자인과 우수한 내구성을 갖췄고, 여성용 ‘리프D티셔츠’는 플로럴 패턴으로 화사함을 더했다. 단품으로 입어도 좋고, 메쉬 소재의 여름 베스트 등을 레이어드 해 입을 수 있다.

    마운티아 관계자는 “여름 등산이나 트레킹, 러닝 등 양산을 쓰기 번거로운 상황에서 자외선 노출을 줄일 수 있는 방법 중 하나가 냉감 소재의 긴 소매 의류를 입는 것”이라며 “이번 마운티아의 쿨앤싹 여름 긴팔 티셔츠 4종은 뜨거운 햇빛도 막고, 시원함도 느낄 수 있어 여름 필수 아이템일 것”이라고 말했다. [패션비즈=이정민 기자]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