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모온도 성수동 플래그십숍... MZ세대 포토 스폿

    패션비즈 취재팀
    |
    22.08.01조회수 6314
    Copy Link



    성수동1가 골목길을 들어서면 높은 채도의 핑크색 건물이 눈에 띈다. 이곳은 같은온도(대표 사현진, 강수연)의 ‘세이모온도’가 첫 번째로 선보이는 플래그십스토어다. 세이모온도는 2030세대의 취향을 저격하는 디자인과 참이나 스트랩 등의 액세서리로 무궁무진한 변신을 할 수 있는 가방 브랜드다.

    특히 가벼운 소재와 다양한 색상의 컬러 백을 전개하고 있으며, 건물의 컬러처럼 백도 모노톤보다는 채도가 높은 컬러의 아이템이 베스트셀러를 차지하고 있다. 매장 입구로 들어서면 은은한 푸른색 조명과 분위기를 압도하는 플라워 아트워크가 눈앞에 펼쳐진다. 플라워 아트워크는 이번 성수동 플래그십스토어 오픈과 동시에 선보이는 하나의 전시작품이다.

    플로리스트와 컬래버한 작품으로 공간 곳곳에 거울이 있어 셀프 포토존으로도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시그니처 백인 ‘에그 백’ ‘머그 백’ ‘번 백’ 등이 색상별로 디스플레이돼 있으며, 바로 옆 공간 한쪽에는 거울로 둘러싸인 ‘핑크 미러룸’을 구성했다.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고 끊임없이 변화하는 세이모온도의 아이덴티티처럼 건물 외벽 색상부터 공간 VMD까지 시즌에 맞춰 새롭게 변화할 예정이다.








    ■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서울숲2길 47
    ■ 운영시간
    월~금 12:00~20:30
    토, 일 11:00~21:00


    이 기사는 패션비즈 2022년 8월호에 게재된 내용입니다.
    패션비즈를 정기구독 하시면
    매월 다양한 패션비즈니스 현장 정보와, 패션비즈의 지난 과월호를 PDF파일로 다운로드받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패션비즈 정기구독 Mobile버전 보기
    ■ 패션비즈 정기구독 PC버전 보기






    ■ 패션 구인구직 전문 정보는 패션스카우트(www.fashionscout.co.kr) , Click! !!!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