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슈에뜨 X 한소희, F/W엔 ‘젠틀 우먼’ 스타일

Today's News

< 브랜드 >

럭키슈에뜨 X 한소희, F/W엔 ‘젠틀 우먼’ 스타일

Thursday, July 28, 2022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1341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대표 유석진)의 여성복 ‘럭키슈에뜨’가 전속모델 한소희와 함께한 F/W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젠틀 비즈니스(GENTLE BUSINESS)’를 메인 테마로 전개한다. 럭키슈에뜨는 이번 F/W 시즌 당당하고 프로페셔널한 현대 여성을 위한 에지있는 스타일을 제안한다.

공개된 화보 속 모델 한소희는 박시한 데님 아우터와 팬츠를 셋업 코디해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하거나, 매니시한 수트를 입은 젠틀 우먼으로 변신해 눈길을 끈다.  럭키슈에뜨는 이번 시즌 사파리 슈에뜨 모티브의 티셔츠, 니트 아이템을 주력으로 선보인다. 사파리 슈에뜨 로고 자수를 넣은 슬림핏 티셔츠, 풀오버, 아가일 라운드넥 카디건 등은 데님 팬츠나 스커트와 매치하기 용이한 활용도 높은 아이템이다.

또한 매 시즌 럭키슈에뜨에서 선보이는 롱 드레스도 F/W 버전으로 출시된다. ‘리본 배색 롱 드레스’는 앞은 심플한 라운드 네크지만 뒤는 칼라 디테일로 반전을 줬다. 그리고 비대칭의 어깨 리본 디테일과 밑단 셔링이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더해준다.

이외에도 리사이클 폴리 소재로 제작한 ‘노칼라 크롭 재킷’은 볼드한 금속과 진주 단추가 포인트로 시크한 숄더 라인이 멋진 오피스 룩을 완성시켜준다. 럭키슈에뜨 신제품은 매장 출시 7일전 온라인을 통해 선 오픈하는 ‘먼세븐(MON7)’으로 공개된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