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틱 모다모다, 800만 달러 글로벌 수출 목전

    hyohyo
    |
    22.07.25조회수 2968
    Copy Link



    코스메틱 전문 기업 모다모다(대표 배형진)가 세계 최고 권위 뷰티 시상식 ‘코스모프로프’ 우승 효과로 박람회 3일간 대형 바이어만 100여 팀이 부스를 찾아 이중 글로벌 유통망을 보유한 20여 개사와 후속 계약 논의를 진행중이다.

    세계적인 뷰티 소매 전문 유통사인 HTI콜렉션을 포함해 로터스(LOTUS), AST SYSTEMS, Uniphar, 내셔널뷰티, 울트라 메디컬스 등 주요 H&B 회사들과 박람회 미팅 이후 계약의 구체적인 내용을 후속 논의하고 있다. 이번 계약이 마무리되면 연내 약 800만 달러 가량의 제품이 북남미, 동남아시아, UAE 지역에 수출될 것으로 예상된다.

    HTI 콜렉션은 뷰티 산업 전반에 걸쳐 물류, 소싱, 제조, 마케팅 및 라이선싱 사업을 하는 세계적인 유통사 미국 PCA 그룹의 소매 및 뷰티 전문 채널 담당 자회사다. Uniphar는 유럽에서 가장 큰 제약 유통업체이며 울트라 메디컬스는 아랍에미리트의 두바이를 중심으로 활동하며 중동 지역을 아우르는 대형 제약 유통 회사입니다. 북미, 중남미, 유럽, 인도, 호주, 중동, 동남아 등 대륙을 가리지 않고 전세계의 바이어들이 모다모다에 러브콜을 보내고 있다.

    모다모다는 이달 12일부터 3일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세계 최대 규모의 뷰티산업 전시회 ‘코스모프로프 노스 아메리카(North America)’에서 세계 최초로 식물의 자연 갈변 현상을 새치 케어에 적용한 메가 히트 제품 ‘프로체인지 블랙 샴푸’와 그 후속작 ‘프로체인지 다크닝 샴푸’ 등 다양한 신상품들을 선보이며 바이어들의 관심을 받았다.

    특히 대표 상품인 ‘프로체인지 블랙 샴푸’는 전 세계 1170여 개 헤어 브랜드 중 코스모프로프 헤어 부문 최종 파이널 TOP 4에 오른데 이어 엄정한 심사를 통해 최종 1위로 선정됐다. 이는 코스모프로프 라스베이거스 어워드 개최 이래 국내 기업으로서 최초 수상이다.

    배형진 모다모다 대표는 “글로벌 데뷔 첫 무대에 세계 최대 뷰티 박람회에서 우승한 것은 모다모다의 잠재력을 글로벌 시장이 인정한 것”이라며 “아름다움과 뷰티 제품에 대한 관심은 대륙과 국경의 제한이 없다는 걸 다시 한 번 느꼈다”고 말했다. 또한 “이번 글로벌 데뷔를 기점으로 수출 확대에 전사적인 역량을 쏟고 헤어 케어 제품 군에서 다양하고 개성 있는 상품을 출시할 것”이라며 “독보적이고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제 2의 로레알’, ‘아시아의 로레알’로 도약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Related News

    • 박람회
    • 전시회
    • 수주회
    News Image
    프리미에르비종 파리 전시회, 내달 6일 개최
    24.01.19
    News Image
    [패션캘린더] 2024 섬유·패션 전시회 일정_ 아시아
    24.01.16
    News Image
    [패션캘린더] 2024 섬유 · 패션 전시회 일정_ 유럽
    24.01.16
    News Image
    이탈리아무역공사, 신사동서 주얼리 워크숍 성료
    23.06.30
    조회수 1506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