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네이쳐홀딩스, 150억 규모 유상증자 결정

Today's News

< 컴퍼니 >

더네이쳐홀딩스, 150억 규모 유상증자 결정

Monday, July 25, 2022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1434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가 150억 규모의 유상증자를 제3자배정 방식으로 실시한다. 이번 유상증자는 상환전환우선주(RCPS) 발행 방식으로 진행하며 더네이쳐홀딩스는 총 56만3994주를 주당 2만6596원에 발행해 총 149억9998만4424원의 재원을 확보한다. 납입일은 8월 2일이다.

이번 투자는 더네이쳐홀딩스와 우호적 비즈니스 관계를 맺고 있는 중국 내 투자은행 CICC가 유상증자를 적극적으로 추진하며 성사됐다. 더네이쳐홀딩스의 글로벌 진출 로드맵을 함께 구축하기 위한 협력의 일환이라고. 제3자배정 대상자로는 이번 투자를 위해 결성한 '삼성-어센트 글로벌 어패럴 신기술사업투자 제1호'가 참여했다.

더네이쳐홀딩스는 "탄탄한 재무적 여력을 갖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번 투자 이해관계자들 함께 국내외로 지속 성장하고 있는 자사의 기업 가치와 향후 비즈니스 성장 모멘텀을 보다 효과적으로 강화하기 위해 이번 투자유치를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기존 브랜드들이 폭발적인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고 '마크곤잘레스' 등 신규 브랜드를 추가한 점, 최근 인수한 배럴을 자사 박영준 대표가 직접 경영하며 브랜드 가치 향상을 추진하고 있는 점, 최근 글로벌 수주회의 성료 등 다양한 활동에서 성장이 기대되는 점을 통해 투자자들이 이번 증자에 확신을 갖고 참여한 것으로 본다”고 전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