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브라, 최대 혜택 담은 ‘원더데이’ 프로모션을~

Today's News

< 브랜드 >

원더브라, 최대 혜택 담은 ‘원더데이’ 프로모션을~

Monday, July 18, 2022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 VIEW
  • 341


라이프스타일웨어 전문기업 그리티(대표 문영우)가 2022년 ‘원더데이’를 맞아 7월 한 달간 온∙오프라인과 홈쇼핑 채널을 통해 대규모 브랜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원더데이는 원더브라를 아직 경험하지 못한 신규고객들에게는 다채로운 혜택과 특별한 구성으로 즐거운 언더웨어 쇼핑 경험을 선사하고, 원더브라에 대한 아낌없는 관심과 사랑을 보내준 기존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하는 연 중 최대 규모의 브랜드데이다. 올해 행사는 엔데믹 전환 후 여행, 모임 등 야외활동이 대폭 늘어날 것을 고려해 예년보다 한 달 앞서 시작했다.

먼저, 오는 7월 17일 GS SHOP에서 단 하루 총 6회의 원더데이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TV방송으로 오전 10시, 오후 2시 55분, 저녁 10시 40분에 만날 수 있으며, T커머스 채널 GS MY SHOP에서는 오후 12시 36분과 저녁 7시 38분, GS SHOP의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샤피라이브’는 오후 5시에 방송된다.

GS SHOP에서는 17일 단 하루동안, 원더데이 기획상품으로 ‘원더브라 와이어프리 컴팩트 브라팬티 12종 세트’를 단 84,950원이라는 파격적인 반값 혜택으로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방송 중 ‘깜짝 경품 이벤트’로 구매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TV방송 당 5명씩 총 15명에게 ‘다이슨 에어랩’을 증정한다.

‘원더브라 와이어프리 컴팩트 브라’ 제품은 원더브라의 2022 S/S 최신상 버전으로 올 여름을 위해 특별히 기획한 ‘썸머 쿨 와이어프리’ 제품이다. 와이어 없이도 가슴 전체를 편안하게 감싸주어 극강의 편안함을 선사하며, 브라 안감과 팬티 모두 흡한속건 기능성의 ‘아쿠아템프’ 소재를 적용해 여름철 내내 시원하고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또한 보다 많은 고객들이 원더브라와 함께 편안하고 시원한 여름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오프라인 행사도 기획했다. 원더브라 오프라인 전 매장에서는 14일부터 오는 17일까지 총 4일간 50% 세일을 진행한다. 단 택(tag) 가격 기준이며, 균일가 및 액세서리류 등 일부품목은 행사에서 제외된다.

이어 원더브라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24일까지 원더데이 기념으로 파격 특별 할인가로 만날 수 있는 원더브라 단독 기획전이 열린다. 더불어 18일에는 행운 찬스를 거머쥘 수 있는 타임 특가도 마련되어 있으며, 행사 기간에는 구매금액 별 추가 할인 쿠폰 증정 등의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그 외 카카오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에서도 18일까지 원더데이 기념 원더브라 단독 기획전을 만나볼 수 있다.

그리티 윤석빈 기획마케팅실 실장은 “원더데이는 그리티가 매년 지속해오고 있는 원더브라 및 언더웨어 업계의 최대 규모 축제로 올해는 장기간의 사회적 거리두기가 종료되고 코로나19 엔데믹 전환으로 야외활동이 활발해짐에 따라 다양한 T.P.O(시간·장소·상황)별 스타일링에도 도움될 수 있도록 예년보다 한 달 앞서 일찍 시작했다”며, “일년에 한번 진행되는 빅 이벤트인만큼 제공할 수 있는 소비자 혜택들을 가장 고심하여 기획했으며 이번 원더데이에 ‘터지는 혜택으로 일상을 부스트-업(BURST&BOOST)’하자는 메시지를 담아 다채롭게 준비했으니 많은 분들이 이번 원더데이를 통해 만족스러운 혜택을 누리 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원더데이’란 그리티가 전개하는 글로벌 브랜드 ‘원더브라(wonderbra)’의 브랜드 기념일로, 원더브라의 기존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달함은 물론 원더브라를 아직 경험하지 못한 신규고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혜택을 마련해 즐거운 언더웨어 쇼핑 경험을 선사하고자 매년마다 지속적으로 진행해 왔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