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탁엑스, 글로벌 프로젝트 `온 잇` 선봬

Today's News

< 브랜드 >

스탁엑스, 글로벌 프로젝트 '온 잇' 선봬

Wednesday, July 13, 2022 |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

  • VIEW
  • 772


스탁엑스코리아(대표 최홍준)의 리셀 플랫폼 '스탁엑스(StockX)'에서 첫 번째 글로벌 프로젝트를 공개했다. '온 잇(Own it)'이라는 이름으로 선보인 이번 프로젝트는 스탁엑스의 정체성을 담은 영상 프로젝트다. 온 잇이 목표하는 것은 자아를 표현하고 진정으로 소유하며, 내면의 자신감을 과감없이 표현한다. 말로 표현하지 않아도 타인이 느낄 수 있는 본인만의 자아를 지켜내는 것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한다.

영상은 히어로 영화에 기반해 제작했다. 각기 다른 장소와 환경 그리고 하위문화에 속해 있는 다양한 사람들의 삶이 보이지만 등장하는 캐릭터 누구도 대화를 나누지 않는다. 단 한 마디의 말없이도 자신의 모든 것을 세상에 알리고자 하는 방식을 보여주고자 하는 의도다.

디나 바리 스탁엑스 CMO는 “스탁엑스는 접근성과 포용성을 기반한 커뮤니티를 육성해 왔다. 이 곳에서 사람들은 열정을 가지고 놀며 자유롭게 자신을 표현할 수 있다. 이 프로젝트는 우리의 이러한 정신을 구현한 영상이다. 아트부터 전자기기까지 스탁엑스에서 거래되는 모든 제품들을 통해 즐거워하고 서로의 문화와 현재 문화에 연결할 수 있도록 한다. 이 프로젝트를 통해 사람들이 자신감을 찾고 본인만의 ‘그것’을 진정으로 소유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첫 글로벌 프로젝트 영상은 음악, 영화, 영상, 그리고 사진작가로 활동 중인 웨스트 런던 기반의 아티스트 엘리엇 파워가 디렉팅했다. 또한 크리에이티브 기업 '모조 슈퍼마켓'과 협업해 제작했다. 이번 첫 글로벌 영상 프로젝트를 통해 플랫폼의 특징점과 사용자 커뮤니티, 열정 포인트, 다양한 제품까지 조명해 신규 및 기존 사용자와의 정서적으로 연결한다. 앞으로 '트위치콘(TwitchCon)' '암스테르담'과 '디스코드(Discord)' 경험을 통해 더 확장해 갈 계획이며 '마블(Marvel)' '스냅(Snap)' '보그(Vogue)'와의 파트너십도 예정돼 있다. [패션비즈=이유민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