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타포르테, 짐머만 익스클루시브 캡슐 컬렉션 론칭

Today's News

< 브랜드 >

네타포르테, 짐머만 익스클루시브 캡슐 컬렉션 론칭

Tuesday, June 21, 2022 |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

  • VIEW
  • 939


육스네타포르테그룹(대표 앨리슨 로니스)의 '네타포르테(NET-A-PORTER)'에서 '넷 서스테인(NET SUSTAIN)'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짐머만(Zimmermann)' 익스클루시브 캡슐 컬렉션을 론칭한다. 네타포르테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짐머만 서스테이너블 캡슐 컬렉션으로 브랜드 자사의 버려진 섬유를 재사용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한으로 줄였다.

캡슐 컬렉션에서 사용한 재질은 손상이 쉽게 가지 않아 오랫동안 착용이 가능하다. 네타포르테는 지속적으로 사람, 동물 및 환경 복지를 고려하고 패션을 보다 지속 가능하게 만들고자 하는 미션에 기반한 넷 서스테인 캠페인을 상시 진행한다.

또한 이 캠페인에 채택된 브랜드는 총 7개의 엄격한 선정 기준을 충족해야 한다. 그 기준에는 지속가능성에 다라 고려된 소재, 공정, 폐기물의 최소화, 현지 생산, 식물성 재료와 동물 보호가 있다.

한편 네타포르테는 디자이너 브랜드부터 시계 및 하이주얼리, 200개 이상의 전문 뷰티 브랜드를 제공한다. 넷 서스테인 플랫폼을 론칭했으며 제품에 지속 가능성을 부여하는 브랜드를 소개하고 있다. [패션비즈=이유민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