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패션 아미, 한국 독점 ‘하트’ 상품 출시

Today's News

< 브랜드 >

삼성물산패션 아미, 한국 독점 ‘하트’ 상품 출시

Thursday, June 9, 2022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1771
삼성물산패션부문(부문장 이준서)에서 직수입 전개하는 프랑스 디자이너 브랜드 ‘아미(AMI)’가 한국에서만 만날 수 있는 ‘아미 하트’ 익스클루시브 상품을 출시했다. 브랜드 시그니처인 ‘아미 하트’ 로고를 포인트로 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 것.

아미에서만 느낄 수 있는 감성의 하트 로고가 담긴 베이지 컬러의 크루네크 티셔츠, 사계절 내내 활용 가능한 카디건과 베이지ㆍ블랙 컬러에 빅 하트 로고를 더한 오버사이즈 티셔츠, 스웻셔츠, 후디와 함께 허리에 밴딩 처리한 크롭 팬츠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아미는 ‘아미 하트’ 로고의 컬러를 다변화하거나 크기를 키우는 등 아이템에 따른 차별화된 조합을 선보였다. 일반 핏에는 레드 컬러의 ‘아미 하트’를 포인트로 삼았고, 오버사이즈 핏에는 보다 큰 ‘아미 빅 하트’로 실루엣 구별을 세련되게 표현했다. 아미의 한국 독점 하트 상품은 매 시즌 출시돼 완판에 가까운 판매실적을 기록했다.

전보라 10꼬르소꼬모 팀장은 “아미의 국내 단독 수입 파트너로서 오직 한국에서만 가능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을 선보였다”며 “정품에 대한 확신과 함께 희소성을 바탕으로 한 체험 소비를 원하는 고객에게 다른 차원의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미는 설립자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알렉상드르 마티우시(Alexandre Mattiussi)에 의해 지난 2011년 프랑스 파리에서 탄생했다. 브랜드명인 ‘Ami’는 프랑스어로 친구를 의미하며, CD의 이름의 이니셜(A m i)에서 따왔다. 매혹적인 프렌치 시크 스타일에 합리적인 가격과 좋은 품질로 정평이 나있고, 럭셔리 패션에 친근함을 접목한 여유롭고 진정성있는 브랜드다.

전 세계 셀러브리티, 패션 아이콘이 즐겨 찾는 아미는 캐주얼과 시크함의 경계를 허물며 남, 여성 모두 즐길 수 있는 세련되고 포괄적인 아이템을 제안했다. 특히 하트와 A가 결합된 시그니처 하트 로고를 통해 MZ세대에 많은 사랑을 받으며 대중적인 인지도를 확보했다.

아미는 현재 전 세계적으로 플래그십 스토어, 백화점, 편집숍 등 350여 곳에서 전개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10꼬르소꼬모 서울 청담점ㆍ에비뉴엘점 및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웨스트,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ㆍ무역센터점ㆍ판교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ㆍ센텀시티점ㆍ대전 아트&사이언스점, 롯데백화점 본점ㆍ부산점, SSF샵에서 판매 중이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