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키마우스 손 잡은 피브비, 테니스~라이프 확장

    강지수 기자
    |
    22.06.03조회수 6370
    Copy Link



    피브비(대표 신나은)의 골프웨어 '피브비(Piv’vee)'가 디즈니 미키마우스와 만났다. 피브비와 디즈니가 함께한 첫 번째 컬레버레이션 ‘Disney x Piv’vee Best Friends Collection’은 미키와 피브비가 다양한 스포츠 경기를 즐기는 콘셉트로, 골프는 물론 테니스, 볼링, 사이클, 러닝 등 다양한 레저 활동에 어울리는 스타일로 구성했다.

    스윙을 하는 미키와 날아가는 피브비 골프공을 자수로 새긴 피케 티셔츠, 미키 팬츠 자수에 골프 티(Tee)를 꽂을 수 있는 톱 등 귀여운 포인트를 가진 다양한 아이템으로 톡톡 튀는 감성을 전달한다. 의류와 더불어 피브비의 인기 볼 캡과 버킷 햇, 양말, 볼 파우치, 볼 타월, 보스턴 백 등 액세서리류에도 미키 캐릭터를 더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또한 볼 마커, 보냉백, 파자마 세트, 그리고 신발 액세서리인 슈 테슬 등 실용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충족하는 아이템들을 함께 구성했다.

    피브비는 디즈니와의 협업을 통해 테니스 라인도 처음 선보였다. 테니스 모티브의 그래픽을 더한 미키 티셔츠와 테니스 스커트, 라켓 백 등을 제안한다.

    이외에도 주로 면 소재 원단을 사용해 온 피브비는 이번 시즌 기능성 라인을 새롭게 선보였으며 오는 F/W에는 골퍼를 위한 뷰티 라인도 첫선을 보인다.

    대대적인 상품 카테고리 확장과 더불어 신사동 가로수길로 사옥 이전을 예정하고 있으며, 사옥 1층에 플래그십스토어도 오픈할 예정이다.

    2020년 론칭한 피브비는 골프를 사랑하고 즐기는 사람들에게 액티브한 라이프 스타일을 소개하고,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골프웨어를 제안한다.

    Piv’vee(피브비)는 ‘Positive(긍정적인)’와 ‘Lovee(사랑받는 사람)’의 합성어로 ‘긍정적이며 사랑받는 사람’ 을 뜻한다. 항상 긍정적인 애티튜드로 본연의 삶을 즐기는 사람, 자연주의적 라이프를 즐기고, 어디에서나 사랑받는 사람을 표현한다. 자연을 닮은 생동감 있는 컬러와 긍적적이고 활동적인 아이덴티티를 브랜드 로고로 보여주고 있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