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리보리, 육아 ~ 쇼핑 커뮤니티로 점프업

    hyohyo
    |
    22.05.24조회수 3082
    Copy Link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육아 정보와 쇼핑 혜택을 담은 ‘보리 커뮤니티’를 통해 커뮤니티형 버티컬 플랫폼으로 도약한다. 오는 26일 오픈하는 ‘보리 커뮤니티’는 소비자들이 육아 정보를 공유하고 활발히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이다.

    게시판 성격의 ‘보리터’, 패션 콘테스트 코너 ‘리틀패피’, 디지털 매거진 ’보리(BORI)’, MD 추천 상품 무료 체험 코너 ‘신상드림’ 등으로 구성된다. 정현권 보리보리 사업부장은 “아이들의 성장을 위해 노력하는 보호자들이 서로 정보를 공유하며 행복한 육아를 했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이번 서비스를 기획했다”며 “’보리 커뮤니티’는 누구나 참여 가능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통의 즐거움을 나누는 공간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오픈을 앞두고 ‘보리 커뮤니티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달 5일까지 열리는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는 회원이라면 누구나 일정 금액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에버랜드 이용권을 증정하며 30명에게 배스킨라빈스 쿠폰을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LF 보리보리 또는 하프클럽의 공식 앱 및 모바일 사이트에서 이벤트 페이지의 링크를 복사해 인터넷 카페, SNS 등 커뮤니티에 공유하면 된다. 공유한 게시물의 링크 혹은 SNS 계정을 인증하고 ‘보리 커뮤니티’내에 응원글을 게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특히 보리보리는 우리 아이의 패션을 자랑하는 ‘리틀 패피’ 코너에 참여한 회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매주 지원자 중 가장 많은 좋아요와 댓글을 받은 4명을 선정해 최대 30만원의 적립금을 증정하며, 매월 한 명의 아이에게는 LF 보리보리의 모델로 활약할 수 있는 기회와 키즈파티 케이터링 서비스, 기념액자를 선물할 예정이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Related News

    • 플랫폼
    News Image
    스포츠 아웃도어 편집숍 '그레이샵' 온·오프 인기 ↑
    24.04.22
    News Image
    공간 플랫폼 'LCDC 서울' 패션 넘어 음악까지 접점 ↑
    24.04.19
    News Image
    에어포스만 3200족?! 무신사 '나이키 효과' 뜨겁네
    24.04.18
    News Image
    무신사, 이틀만에 스니커즈 거래액 3배 UP...나이키 효과
    24.04.18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