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빼고파’, 다이어트 땀복 1위 브랜드 베러댄라이프 선보여

    이광주 객원기자
    |
    22.05.20조회수 10993
    Copy Link
    5월 21일 토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영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빼고파’에서 운동복으로 대한민국 땀복 1위 브랜드 베러댄라이프가 소개된다.

    '빼고파'는 배고픈 다이어트는 이제 그만! 13년 차 유지어터 김신영과 다이어트에 지친 언니들이 함께하는 좌충우돌 다이어트 도전기를 담은 프로그램으로 연예계 대표 유지어터 김신영, 브레이브걸스 유정, 배우 고은아, 배우 하재숙, 안무가 배윤정, 유튜버 김주연(일주어터), 작곡가 박문치가 출연한다.

    10분만의 운동으로 30분의 운동효과를 내주는 다이어트 땀복 브랜드 베러댄라이프는 최단기간 국내 땀복 판매량 1위를 올리며 연매출 100억을 돌파하는 등 승승장구하고 있다. 또한 소비자 만족 브랜드 대상, 올해의 우수 브랜드 대상 등 각종 1위 타이틀을 보유하고 있으며 공식 모델로 인기 웹툰작가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가 활약하고 있다.




    사진제공: ㈜베러댄라이프

    건강한 다이어트를 지향하는 ‘빼고파’ 운동복 베러댄라이프는 한국체육대학교 스포츠 분석센터에서 체중 감소, 에너지 소비량 증가를 인증받으며 세계 최초로 미국 FDA에 의료기기로 등록되어 다이어트 필수템으로서 자리매김하였다.

    베러댄라이프 관계자는 “효과적으로 운동 효율을 끌어올리는 ‘빼고파’ 다이어트 땀복을 통해 많은 다이어터와 유지어터 분들의 건강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