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론칭 카파, 온라인 공식 스토어도 오픈

    곽선미 기자
    |
    22.05.02조회수 3573
    Copy Link



    롯데GFR(대표 이재옥)의 이탈리안 어센틱 스포츠웨어 '카파(KAPPA)'가 공격적인 백화점 매장 확보에 이어 온라인 오피셜 스토어를 오픈했다. 브랜드 리뉴얼과 동시에 좀더 직접적인 소통과 브랜딩이 가능한 온라인 자사몰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상품과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우선 한 달간 모든 구매 고객을 위해 사은품 증정부터 무료 교환 및 반품 이벤트를 진행하며, 포토 리뷰 작성시 포인트 증정 등 여러가지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카파는 지난 3월 다시 새롭게 론칭하면서 국내 스포츠 패션 시장 공략에 나섰다. 이탈리아 헤리티지를 기반으로 기존과 다른 라이프스타일이 강화된 스포츠웨어 브랜드로 새롭게 단장해 젊은 소비층을 겨냥하고 있다. 상품은 컨템퍼러리 무드를 가미한 스포츠 라이프스타일로 완벽히 전환했다. 어센틱, 퍼포먼스, 에센셜, 톱패션 4개 라인으로 카테고리를 나눠, 각각 40%, 30%, 20%, 10% 비중으로 선보인다.

    유통은 백화점 위주로 운영한다. 초반 변화한 브랜드 이미지를 일관되게 보여줄 수 있도록 프리미엄 유통을 통해 전개할 예정. 특히 톱패션 라인은 이탈리아 본사의 '카파콘트롤' 라인처럼 프리미엄 패션 특화 상품군으로 일부 편집숍에도 개별 공개할 예정이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Related News

    • 온라인
    • 유통
    News Image
    무신사, 이틀만에 스니커즈 거래액 3배 UP...나이키 효과
    24.04.18
    News Image
    에어포스만 3200족?! 무신사 '나이키 효과' 뜨겁네
    24.04.18
    News Image
    머스트잇, 새해 맞이 '2024 이거안사?' 프로모션 선봬
    24.01.05
    News Image
    발란, 컨템퍼러리 전문관 ‘K-럭셔리’ 본격화
    23.12.26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