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디에두보, 신민아 ‘우리들의 블루스’ 제작 지원

    안성희 기자
    |
    22.04.20조회수 3652
    Copy Link
    세정(대표 이훈규)의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두보’가 전속모델 신민아가 출연하는 tvN 토일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를 제작 지원한다. ‘우리들의 블루스’는 삶의 끝자락 혹은 절정, 시작에 서 있는 모든 사람의 달고도 쓴 인생을 응원하는 가슴 따뜻한 이야기다.

    제주 바다를 배경으로 친구, 이웃, 가족 관계로 얽힌 14명이 각자의 인생 무대에서 에피소드별 주인공으로 활약해 방영 전부터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디디에두보는 이번 드라마 제작지원을 통해 주연 배우 신민아의 주얼리 스타일링을 책임진다.

    극 중 상처를 품고 제주로 돌아온 민선아 역할의 감정선이 더욱 돋보일 수 있도록 디디에두보의 세련되면서도 따뜻한 무드가 느껴지는 주얼리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루나 목걸이’라는 애칭으로 인기몰이가 시작된 이번 디디에두보의 22 S/S ‘셀렉시옹 디(Sélection D) 컬렉션’ 신제품도 드라마 속 신민아 스타일링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디디에두보 관계자는 “특유의 깊은 감수성이 돋보이는 감정 연기로 많은 이들의 상처를 다독이고 설렘과 힐링을 선사할 배우 신민아의 청순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 연출을 디디에 두보와 함께했다”며 “각양각색 인생 이야기를 그리는 옴니버스 드라마이자 안방극장을 따뜻한 감성으로 물들일 ‘우리들의 블루스’의 제작지원을 통해 다채로운 주얼리 스타일링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Related News

    • 주얼리
    News Image
    아비에무아, 2024 여름 주얼리 컬렉션 선봬
    24.04.19
    News Image
    이랜드 로이드, '러브락' 시그니처 컬렉션 제안
    24.01.17
    News Image
    키린, 청룡의 해 맞이 '드래곤 보보' 컬렉션 출시
    24.01.09
    News Image
    디디에두보, 새해 첫 신제품 '미스 두' 선봬
    24.01.08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