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송혜교와 함께한 2차 S/S 캠페인 공개
강지수 기자
|
22.04.13 ∙ 조회수 10060
Copy Link
시선인터내셔널(대표 신완철)의 하이엔드 여성복 '미샤(MICHAA)'가 브랜드 뮤즈 송혜교와 함께한 2022년 S/S 2차 캠페인을 공개했다. 미샤의 컬렉션은 '딜라잇풀 모먼트(Delightful Moment)'를 콘셉트로 따스한 계절의 여유로운 순간을 잔잔하면서 우아한 무드가 느껴지는 완벽한 실루엣의 블라우스, 가볍고 섬세한 디테일의 원피스, 미샤만의 완벽한 테일러링이 돋보이는 수트 등 다양한 상황에 맞춰 활용할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미샤는 배우 송혜교를 뮤즈로 여성의 아름다움과 우아함을 부각시키고, 엣지있는 스타일링을 제안해 시너지를 내고 있다. 미샤의 2022 S/S 1차 캠페인 오픈 당시 송혜교가 착용한 제품 대부분이 완판 됐으며, 일부 제품은 리오더 생산에 들어갔다. 또한 송혜교 2차 캠페인 착용제품도 사전 예약 문의가 빗발치고 있으며, 일부 제품은 출시 전 예약을 통해 완판 되기도 했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Related News
- 여성복
파크랜드, 지창욱 & 김희선 모델로 시너지 기대
24.04.23
이랜드 로엠, 여름 시즌 시그니처 컬렉션 공개
24.04.23
여성 TD 캐주얼 '키이스' 젊은 분위기 변신
24.04.23
여성 트래디셔널 캐주얼 '키이스' 젊어진다
24.04.22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