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 & 보드복 펠리체, 660㎡ 부천 매장 문전성시

    곽선미 기자
    |
    22.01.26조회수 7653
    Copy Link



    케이앤에이치(대표 송하균)의 익스트림 레저웨어 '펠리체'가 운영하는 661㎡(약 200평) 규모의 오프라인 매장이 문전성시다. 경기도 부천시 KCC엠파이어타워 지하 1층(경인로 175)에 위치한 펠리체 오프라인 점포는 성인과 아동의 스키복과 보드복은 물론 고글, 장갑, 헬멧, 모자 등 각종 용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100대 이상 주차가 가능한 공간이다.

    이곳에서는 펠리체의 스키복과 보드복 외에도 자사 브랜드인 '지프로그'와 '에이콘'의 스키복과 보드복, 애슬레저 브랜드 '녹족'의 요가복도 함께 구비해 실내외 스포츠웨어를 모두 볼 수 있어 효율적이다. 케이앤에이치가 국내 독점 공급을 맡고 있는 미국 보드화 브랜드 '셀시우스'도 판매한다.

    올해 신상품은 물론 이월 상품도 함께 판매해 합리적인 가격대에 겨울철 익스트림 스포츠웨어와 용품을 한번에 구매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마니아 소비자들에게 입소문이 난 공간이다.

    펠리체는 설 연휴 기간에도 부천 오프라인 매장을 정상 운영하기로 했다. 설 연휴를 앞두고 스키복이나 보드복을 새로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의 경우 최근 택배 파업으로 인해 온라인 구매가 불편한 경우가 많다는 점을 고려한 것. 소비자들은 매장에서 직접 입어보고 자신에게 맞는 상품을 빠르게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펠리체는 2002년부터 케이앤에이치가 전개하고 있는 라이선스 레저웨어 및 용품 브랜드다. 국내에서 전개하는 브랜드 중 유일하게 어패럴과 용품, 신발까지 풀 라인을 선보이며, 퀄리티 대비 저렴한 가격대와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20년 넘게 스노보드 및 스키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았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Related News

    • 스포츠
    • 아웃도어
    • 오프라인
    News Image
    르꼬끄스포르티브, 근대5종 국대 응원 캠페인 전개
    24.04.23
    News Image
    프로스펙스, 러닝 전문 '콜링 더 러너스' 팝업 오픈
    24.04.23
    News Image
    세르지오타키니, 차별화된 '폴로 셔츠' 컬렉션 공개
    24.04.23
    News Image
    스포츠 아웃도어 편집숍 '그레이샵' 온·오프 인기 ↑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