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텐, 액티브웨어 '밸런스' 단독 매장 50개 GO

    hyohyo
    |
    22.01.21조회수 6233
    Copy Link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의 SPA 브랜드 '탑텐'이 액티브 라인 '밸런스'를 전략적으로 확대한다. 밸런스는 탑텐과 함께 운동 크리에이터인 유투버 신지은이 공동으로 기획, 참여 했으며 필라테스와 요가 웨어를 중심으로 레깅스, 플레어 레깅스, 브라탑, 루즈핏 티셔츠 등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춘 다양한 아이템을 전개하고 있다.

    올해는 기존의 필라테스, 요가 등 전문 애슬레저 중심의 라인에서 확장해 러닝, 하이킹, 캠핑 등 일상에서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들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 또 탑텐 매장내 비중있는 조닝 전개와 더불어 올해 50개 이상 단독매장 오픈을 계획하고 있어 업계의 지각변동을 예고한다.

    탑텐 브랜드 관계자는 "밸런스는 자체 개발한 기능성 원단으로 움직임을 위한 최상의 편안함을 제공하며 일상 속 다양한 스타일과도 매치할 수 있는 토털 액티브웨어로 성장시킬 계획이다. 이를 위해 밸런스 전담 매니저가 배치되어 조닝별 스타일링과 어드바이스 등 보다 나은 쇼핑과 고객감동을 실현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올해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맞아 오는 2월 '무브 투게더(MOVE TOGETHER)' 프로모션을 통해 1000명의 밸런스 체험단을 모집한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탑텐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Related News

    • 캐주얼
    News Image
    아조바이아조, 롯데월드몰 팝업 흥행 '유통 확장한다'
    24.04.25
    News Image
    에이션패션 '폴햄키즈' 라인 강화로 올해 950억!
    24.04.23
    News Image
    아모프레, 뉴 컨템 변신...벌스데이수트와 컬래버도
    24.04.22
    News Image
    공간 플랫폼 'LCDC 서울' 패션 넘어 음악까지 접점 ↑
    24.04.19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