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비치, ‘스킨 일루미네이션’ 앰버서더에 미주

Today's News

< 브랜드 >

비디비치, ‘스킨 일루미네이션’ 앰버서더에 미주

Tuesday, Jan. 18, 2022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1598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이길한)의 '비디비치'가 예능 대세 이미주를 ‘스킨 일루미네이션’ 홍보대사로 선정했다. 미주는 걸그룹 러블리즈 출신의 방송인으로 최근 ‘식스센스’, ‘놀면 뭐하니?’, ‘런웨이2’ 등 각종 프로그램을 통해 얼굴을 알렸다. 특히 지난해 MBC 연예대상에서 신인상과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하는 등 예능계의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다.

비디비치는 MZ세대에게 호감을 얻고 있는 미주가 브랜드의 대표 인기 제품인 스킨 일루미네이션의 밝고 화사한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했다. 최근 마스크 착용의 일상화로 두꺼운 피부 화장 대신 얇고 가볍게 발리는 메이크업 베이스가 재조명을 받고 있는데, 이에 적극적인 마케팅을 통해 20~30대 인지도를 높이고 시장 점유율을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비디비치의 스킨 일루미네이션은 연간 100만개 이상 판매되는 브랜드의 밀리언셀러 제품 중 하나다. 피부에 조명이 켜진 듯한 광채를 준다 하여 ‘여신 광채’라는 별명으로 불리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아시아 여성들의 가장 큰 고민인 피부의 ‘노란끼’를 보정해주며, 자연스럽고 번들거리지 않는 광채를 유지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비디비치는 이 같은 장점이 직관적으로 드러날 수 있도록 이번 모델 발탁에 발맞춰 스킨 일루미네이션의 패키지를 리뉴얼했다. 제품 외관에 반짝이는 핑크빛 글리터를 입혀 스스로 반짝이는 광채 효과를 주고 패키지에 보석을 연상시키는 쥬얼컷(jewel-cut) 디자인을 적용해 보석 같이 빛나는 제품을 완성했다.

비디비치 관계자는 “최근 국내에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미주를 통해 제품의 화제성과 인지도를 높여나갈 것”이라면서 “스킨 일루미네이션을 브랜드의 빅 히어로 제품으로 육성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