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패션브랜드⑥] DKNY골프, 뉴욕 감성의 뉴 골프웨어

    이유민 기자
    |
    22.01.11조회수 7356
    Copy Link



    새해를 맞아 위기를 극복하고 도약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 새로운 시작을 준비 중인 패션 브랜드들의 전략에 주목했다. 특히 팬데믹을 거치며 온라인 시장의 중요성이 대두된 상황에서 오프라인 매장과의 조화로운 시너지를 추구하는 브랜드들이 있다. 여섯 번째 소개 브랜드는 'DKNY골프'다.

    코웰패션(대표 최용석, 임종민)에서 전개하는 ‘DKNY골프(DKNY GOLF)’는 기능성 골프웨어를 DKNY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프리미엄 아티스틱 골프웨어 브랜드다. 프리미엄 & 모던 컨템퍼러리 콘셉트를 기반으로 한 고급스럽고 새로운 디자인의 골프웨어와 용품을 선보인다.

    DKNY는 뉴욕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뉴욕의 감성과 역동적인 에너지를 모던하게 표현하는 브랜드로 DKNY의 ‘도나 카란(Donna Karan)’은 단순하고 기능적이면서도 품질이 좋은 옷을 추구했다. 특히 디자인의 기능성에 우선적인 가치를 둔다는 차원에서 샤넬에 비유되며 ‘커리어 우먼을 위한 옷을 디자인한 뉴욕의 샤넬’이라 불리기도 한다.

    세계적인 디자이너 도나 카란의 미니멀한 디자인과 현대적 감성을 바탕으로 전개하는 골프웨어 라인으로 스타일리시한 현대 여성과 남성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부드럽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제안한다.

    2022 브랜드 차별화 및 전략은?
    뉴욕 감성의 대표적인 디자이너 브랜드 'DKNY'에서 나오는 골프웨어로 모던한 스타일로 폭 넓은 고객층을 확보할 예정이다.







    이 기사는 패션비즈 2022년 1월호에 게재된 내용입니다.
    [2022 패션브랜드⑦]에서는 '데니스골프'를 소개합니다.

    [2022 패션브랜드①] 쁘렝땅, 리포지션 & 온라인biz 집중
    [2022 패션브랜드②] 마레몬떼, 공간 경험 차별화 집중
    [2022 패션브랜드③] 올리비아로렌, 소통 강화 & 채널 다변화
    [2022 패션브랜드④] 웰메이드, 엑스틴 세대 적중
    [2022 패션브랜드⑤] 브라운브레스, 올해도 고공행진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