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이오아이, 성수동서 10주년 기념 특별 전시 진행

Today's News

< 브랜드 >

오아이오아이, 성수동서 10주년 기념 특별 전시 진행

Wednesday, Dec. 15, 2021 |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

  • VIEW
  • 3649


오아이스튜디오(대표 정예슬)의 '오아이오아이(oioi)'가 브랜드 론칭 10주년 기념 특별 전시 ‘오아이오아이 디자인 랩’을 진행한다. 이번 전시는 예약제로 전시 예약 9시간 25분 만에 전 일정 매진돼 화제를 모았다.

전시 주제는 ‘디자인 랩(DESIGN LAB)’으로 옷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경험할 수 있는 체험형 전시다. 디자인실, 패턴실, 포토 스튜디오 등 전시공간과 직접 레터링 후디 제작 및 패킹에서 배송까지 체험 가능하다.

전시장 기프트 샵에서는 10주년 기념 익스클루시브 후디와 단종된 인기 상품의 리바이벌 상품 17종도 선보인다. 오아이오아이의 히스토리를 담은 아카이브 북도 전시회 한정으로 판매한다. 또한 전시는 사전 예약제를 우선으로 진행되지만 현장 방문을 통한 관람도 가능하다.

브랜드 관계자는 “10주년 전시의 사전 예약이 약 9시간 만에 매진되는 기록을 세웠다. 이 역시 고객분들의 뜨거운 관심 덕이라고 생각한다. 지난 1년간 열심히 준비한 이번 전시가 모두에게 새롭고 즐거운 이벤트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전시는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성수동 에스팩토리 A동 1층에서 진행한다. [패션비즈=이유민]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