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네스튜디오, 페이스 컬렉션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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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크네스튜디오, 페이스 컬렉션 출시

Monday, Dec. 13, 2021 |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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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이길한)의 스웨덴 컨템퍼러리 브랜드 ‘아크네스튜디오’가 2022 S/S 페이스 컬렉션을 출시했다. 페이스 컬렉션은 학생이라면 누구나 동일하게 겪는 학교생활을 연상시킨다. 이번 컬렉션 상품들은 ‘에드바르트 뭉크(Edvard Munch)’의 ‘마돈나’처럼 단번에 알아볼 수 있는 그래픽과 버섯을 스캔한 이미지를 활용해 실험적이고 장난기 어린 방식으로 재해석했다.

코치 재킷, 캔버스 소재의 워크웨어 재킷, 나일론 패딩 코트 등 아우터와 플란넬 셔츠, 포플린 셔츠, 스웻셔츠, 후디, 티셔츠와 믹스했다. 또한 다양한 종류의 니트웨어와 레이스업 스니커즈, 액세서리는 토트백, 베이스볼 캡, 비니, 삭스도 출시했다.

특히 이번 컬렉션의 캠페인은 ‘할리위어(Harley Weir)’가 16세부터 19세 사이의 실제 10대들을 촬영했다. 다양한 부류의 10대들이 모여 직접 고른 아크네스튜디오 페이스 컬렉션의 아이템과 자신이 소장하고 있는 옷들을 믹스해 스타일링했다. [패션비즈=이유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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