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스포츠②] 빈트릴, 테이핑 해시태그 시리즈 각인

    이유민 기자
    |
    21.11.26조회수 60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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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국내 패션산업 중 골프와 아웃도어 등 스포츠 주요 카테고리들의 열풍이 대단하다. 비대면 일상이 이어지면서 몸을 움직이는 활동은 물론 스포츠와 골프, 아웃도어 아이템에 대한 수요가 폭발적으로 늘어나며 패션시장의 핵심군으로 자리잡았다. 패션비즈는 이들 파워 브랜드의 어필 포인트와 주요 전략을 담았다. 열네 번째 소개 브랜드는 '빈트릴'이다.





    월드와이드브랜즈(대표 권창범)의 프리미엄 캐주얼 '빈트릴'은 올해 공격적인 셀럽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향상과 함께 '테이핑 해시태그 스웻'이라는 시그니처 아이템을 각인시키는데 주력했다. 특히 해시태그 시리즈는 의류 이외에 모자까지 함께 구성해 토털 셋업룩으로 큰 인기를 끌었다. 내년에는 온·오프라인에서 소비자와의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브랜드의 DNA인 '아트, 유스 컬처' 오리진을 이어간다.

    이번 시즌 어필 포인트는?
    이번 겨울 시즌을 겨냥해 플리스, 에코퍼, 다운 등 다양한 소재와 컬러, 디자인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테이핑 해시태그 시리즈를 비롯해 모던한 로고 플레이가 돋보이는 모노그램 컬렉션은 여성 상품을 대폭 확대한다.








    이 기사는 패션비즈 2021년 11월호에 게재된 내용입니다.
    [2021 스포츠 ③]에서는 '휠라'를 소개합니다.


    ▷▷[2021 아웃도어 ①] 블랙야크, MZ 유입 증가
    ▷▷[2021 아웃도어 ②] 디스커버리, 레저 라이프 확장
    ▷▷[2021 아웃도어 ③] 내셔널지오그래픽, 트렌드 상품U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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