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앤댄, 뷰티편집숍 ‘빌라드뮤리’에서 두피샴푸 선보인다

Today's News

< 브랜드 >

나우앤댄, 뷰티편집숍 ‘빌라드뮤리’에서 두피샴푸 선보인다

Wednesday, Nov. 10, 2021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2215
모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나우앤댄(now & than)이 브랜드 론칭 기념으로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 팝업스토어에 이어, 복합문화체험 공간인 뷰티 편집숍 가로수길 ‘빌라드뮤리’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빌라드뮤리’에 입점하는 제품은 두피 샴푸인 헤어 샴푸, 헤어트리트먼트, 헤어 토닉, 에센셜 헤어 오일, 컬 크림, 헤어 볼류머 등 총 6종으로 전 제품이 두피 케어에 초점을 맞춘 두피 케어 솔루션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올해 11월에 론칭한 나우앤댄은 헤어 프로페셔널 시장을 리딩하고 있는 '그리에이트 그룹'에서 만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30여 년 간의 프로페셔널 연구개발 노하우를 담은 전문적인 제품력과 감각적인 조향을 담은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핵심 타깃인 MZ세대를 겨냥한 브랜드로 ‘빌라드뮤리’를 방문하는 고객층과 소통하기 위해 이곳에 입점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또한, 11월 8일부터 14일까지 이번 ‘빌라드뮤리’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나우앤댄 대표제품 ‘스칼프 헤어 샴푸’와 ‘너리싱 헤어트리트먼트’ 샘플을 한정수량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나우앤댄 관계자는 "’빌라드뮤리’ 입점을 통해 핵심 MZ 타깃에게 브랜드 체험의 기회를 가깝게 제공할 수 있는 기회여서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다양한 팝업스토어를 전개하여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는 네트워크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나우앤댄의 전 제품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과 SSG 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프라인 매장인 신세계 백화점 의정부점 3층 팝업스토어, ‘빌라드뮤리’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