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바패션 지고트, 추위에 임윤아 코트 리오더

Today's News

< 브랜드 >

바바패션 지고트, 추위에 임윤아 코트 리오더

Friday, Oct. 29, 2021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1911


바바패션(회장 문인식)의 여성 캐릭터 브랜드 '지고트(JIGOTT)'가 뮤즈 임윤아와 함께한 2021 F/W 컬렉션으로 지속적인 판매율 상승세를 기록하고 있다.

이달 초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선 출고된 코트 아이템이 불티나게 팔렸다. 벨 라인의 소매 디자인이 매력적인 슬리브 코트는 고급스러운 캐시미어 소재를 사용해 출시와 동시에 높은 판매량을 기록 중이며, 여성스러운 무드의 숏 케이프 코트 또한 많은 사랑을 받아 추가 리오더 생산에 돌입했다. 이와 같은 고객 반응에 힘입어 케이프코트는 컬러풀한 베이지, 라일락 색상으로 추가 출시를 앞두고 있다.

캐시미어 소재로 보온성을 강조한 체크 패턴의 핸드메이드 코트와 핏앤플레어 라인의 밝은 옐로우 코트 또한, 고급스러운 소재와 패턴으로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에 코트에 뒤이어 출시한 아우터의 판매 호조도 기대하고 있는 상황이다. 포인트 컬러를 더한 하운즈투스 롱 재킷은 볼드한 벨티드 장식과 함께 선보였다.

지고트는 소비자의 니즈에 맞춘 발빠른 제품 출시, 마케팅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오는 11월 지고트와 임윤아가 함께한 특별한 겨울 영상을 선보일 예정이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