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베테랑 4인 뭉쳤다! 신규 골프 "로드로아르" 론칭

Today's News

< 브랜드 >

패션 베테랑 4인 뭉쳤다! 신규 골프 '로드로아르' 론칭

Friday, Oct. 29, 2021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6230


생산, 디자인, 마케팅, 유통까지··· 각 분야의 베테랑들이 모여 만든 신규 골프웨어 브랜드 '로드로아르'가 론칭 초반부터 높은 판매고를 올리며 주목받고 있다. 제이윈코퍼레이션(대표 이진규 서주원)의 영국 클래식 감성 로드로아르가 탄탄한 생산 기반부터 디테일한 디자인, 파워풀한 마케팅으로 론칭 초반부터 긍정적인 성과를 낸 것. 내년 정식 론칭을 앞두고 이번 시즌 소수의 아이템을 선공개했는데 벌써 수억원의 매출이 올라왔다. 여성 고객이 60%의 비중을 차지한다.

국내 빅 브랜드들에 골프웨어 원단을 공급하고 완사입 수출까지 진행해 온 이진규 제이콘코퍼레이션의 탄탄한 생산 기반을 바탕으로, 삼성물산패션과 세정에서 20년 넘게 패션 디렉터로 활약한 권미화 상무, 거기에 카레이서이자 인플루언서인 서주원 대표가 합세했다. 더불어 서주원 대표와, 부부이자 인플루언서 '아옳이'로 알려진 김민영씨도 마케팅과 유통 부분에서 힘을 더한다.

특히 베트남 공장 셧다운 사태로 국내 생산 공장 구하기가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는 요즘, 로드로아르의 탄탄한 협력 공장이 빛을 발하고 있다. 프리미엄 포지션의 로드로아르가 디테일한 디자인 포인트를 승부를 있는 만큼, 오랜 기간 거래 해 온 A급 생산 공장에서 꼼꼼한 작업과 봉제로 퀄리티를 끌어올린다.



권미화 브랜드 상무는 "로드로아르만의 색다른 로고플레이, 시그니처 패턴 개발을 통해 자유롭지만 격식 있는 최상위 퀄리티의 하이브리드웨어를 제안한다. 기능성 소재를 바탕으로 여성은 여성스럽고 섬세한 디테일, 남성은 퍼포먼스와 스포티한 이미지의 디자인으로 승부 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마케팅과 유통 부분에서는 서주원 & 김민영 대표가 적극적으로 나선다. 브랜드 모델로 나설 뿐 만 아니라 인스타그램과 SNS를 통해 브랜드를 홍보하고, 김민영 대표가 운영하는 쇼핑몰 '로아르'에서도 유통한다.

이진규 대표는 "마케팅으로 론칭 초반부터 힘을 실고, 탄탄한 퀄리티와 프리미엄 디자인으로 꾸준히 재구매가 일어나는 지속성장하는 골프웨어 브랜드를 만들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