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클래식, 29일~31일 서리풀 마켓 진행

Today's News

< 브랜드 >

밀레클래식, 29일~31일 서리풀 마켓 진행

Friday, Oct. 29, 2021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 VIEW
  • 1090


MEH(대표 한철호)의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밀레클래식’이 오는 10월 29일부터 31일까지 방배동 서리풀 마켓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내방역 인근에 위치한 세 개의 브랜드가 함께하는 첫 서리풀마켓으로, 할로윈 시즌에 맞춰 해피 할로윈이라는 테마로 진행된다.

밀레클래식은 프랑스 밀레의 1980년대 빈티지를 모티브로, 아웃도어의 기능성과 빈티지 패션을 결합해 일상 생활에도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빈티지 아웃도어 웨어를 전개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밀레클래식과 함께, 터키 로컬장인의 전통 기법으로 제작한 독특한 형태와 특별한 디자인의 법랑 브랜드 ‘캅카’와, 최고의 산지에서 수확한 찻잎들로 최상의 품질을 고집하는 티 브랜드 ‘테라’, 나홀로집에 케빈의 어린 시절이 떠오르는 따뜻한 공간에서 풍미 깊은 라자냐와 가성비 좋은 와인들을 맛볼 수 있는 ‘케빈의 집’ 등 내방역 인근을 대표하는 3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이번 서리풀 마켓에서는 밀레클래식의 맨투맨과 후드티를 2만원대로 선보이는 등 파격적인 샘플 세일과 캅카의 새로운 컬렉션 런칭기념 할인, 케빈하우스의 라자냐와 와인, 테라의 티, 하이볼 등 다양한 제품과 행사가 마련되어있다. 뿐만 아니라, 서리풀 마켓 가방과 미니타월 선착순 증정 및 각 브랜드의 대표 제품을 증정하는 인스타그램 이벤트 등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