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렐, 키즈시장 진출 ... 머렐키즈 론칭

    mini
    |
    21.10.15조회수 4890
    Copy Link



    엠케이코리아(대표 권성윤)가 키즈 패션 시장에 본격적으로 뛰어든다. 내년 상반기부터 ‘머렐 키즈'를 새롭게 론칭할 예정이다.

    머렐의 실 구매층이 2030이며 키즈 제품에 대한 꾸준한 니즈가 있어왔다는 강점으로 탄탄한 브랜드 인지도와 이미지를 활용하여 키즈 패션 시장을 공략할 예정이다. 머렐은 미국 본사로부터 키즈 라인 슈즈를 직수입해 국내 채널에서 마켓 테스트를 진행해오면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으며, 이에 따라 의류까지 선보이기로 결정했다.

    머렐 브랜드 관계자 설명에 따르면 올해 하반기부터 키즈 전문 인력을 별도 운영하여 본격적으로 키즈 라인 상품을 제작하고 있다고 밝혔다. 스포티한 감성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바탕으로 6세에서 13세를 타깃으로 편안하면서도 실용적인 제품으로 구성할 계획.

    현재 머렐 온오프라인 채널에서는 MOAB 트래킹화와 하이드로 목 등 성인 베스트셀러 슈즈의 키즈 버전을 만나볼 수 있으며, 우수한 보온성과 포근한 착용감의 경량 다운자켓과 벤치다운 자켓을 출시하여 패밀리룩 스타일링을 제안하고 있다.

    엠케이코리아가 전개하는 ‘머렐키즈(MERRELL KIDS)’는 2022년 봄/여름 시즌부터 숍인숍 형태로 국내 시장에서 대대적으로 브랜딩해나갈 예정이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