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티에스, NSR 사업부 분리... 엔에스알로 IPO 추진

Today's News

< 브랜드 >

신티에스, NSR 사업부 분리... 엔에스알로 IPO 추진

Tuesday, Oct. 12, 2021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 VIEW
  • 5097


자전거 의류 전문 브랜드인 NSR을 전개중인 신티에스(대표 신금식)가 NSR 사업부를 단독 법인, (주)엔에스알로 분리해 브랜드 가치를 재평가 받고 IPO를 적극 추진한다.

18년간 아웃도어, 스포츠 의류 전문 OEM 사업을 이끌어오며 자체 브랜드 NSR까지 더해 스포츠 전문 기업으로서의 면모를 갖추고 있는 이곳은 이번 IPO추진으로 한단계 점프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NSR은 올해 론칭 10주년을 맞아 온라인과 오프라인 대리점, 취급점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자전거 문화 확산에 집중하고 있다,

지난 9월 말 자전거 라이더의 성지인 팔당 지역에 NSR 팔당점을 오픈하여 자전거 무료 정비, 즈위프트 챌린지와 룰렛 럭키드로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목을 끌었다. 또한 오는 10월 9일에 NSR 마곡점, 10월 말에는 NSR 파주점을 오픈 예정에 있다.

엔에스알 사업본부장 김성희 상무는 "일각에서는 사이클링 웨어 시장을 작은 시장으로 잘 못 인식하고 있다" 면서 "MZ 세대를 중심으로 한 사이클링 라이프 스타일의 확대에 탄소중립을 향한 글로벌 정책 추진이 뒷받침되어 더욱 큰 볼륨의 시장으로 발전할 것이며, NSR이 그 길을 개척하고 흐름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설명한다.

한편 NSR은 자전거 유동 인구가 많은 지역에 신규 대리점을 공격적으로 오픈하며 국내 자전거 의류시장 점유율 1위의 자리를 굳건히 다지고 있다. 또한 이번 2021 FW 신제품은 현재 순차적으로 입고 중이며, NSR 전국 대리점과 취급점,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하고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