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엘러간, ‘쥬비덤® 포커스(FOCUS)’ 캠페인 광고 상영 확대

    이광주 객원기자
    |
    21.10.06조회수 2710
    Copy Link
    소비자 접점 확대 일환 서울·부산 및 수도권 75,00여 커뮤니티 타운보드서 상영




    한국엘러간 에스테틱스-애브비 컴퍼니(이하 한국엘러간)는 서울·부산 및 수도권 지역의 7,500여 개 커뮤니티 타운보드에 ‘쥬비덤® 포커스(FOCUS)’ 캠페인 광고 상영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10월 1일부터 시작한 이번 타운보드 광고 상영은 지난 8월 론칭한 ‘쥬비덤® 포커스(FOCUS)’ 캠페인의 소비자 접점을 확대한다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이번 커뮤니티 타운보드 광고를 통해 보다 더 많은 소비자가 필러 시술 고려 시 주요 시술 부위별로 적합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예정이다.

    한국엘러간은 쥬비덤® 포커스(FOCUS)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의 필러 시술 목적과 관심이 높은 ▲팔자주름 ▲턱 ▲입술 등 총 5가지 부위에 집중해 부위별 특징과 적합한 필러 제품 정보를 소비자 눈높이에 맞춰 소개하고 있다.

    김숙현 한국엘러간 대표는 “필러 시술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지만, 소비자가 많이 선호하는 필러 시술 부위별 특징과 각 부위에 가장 적합한 제품이 무엇인지에 대한 정보는 부족한 상황이다”라며, “보다 많은 소비자가 시술 시 고려해야 할 주요 필러 부위별 정보를 올바르게 제공하기 위해 쥬비덤® 포커스(FOCUS)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가겠다”라고 전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