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빗뷰코리아, 이제 전국구로!
21.09.05 ∙ 조회수 6,450
Copy Link
스마트 촬영 솔루션기업인 오르빗뷰코리아(대표 임지현)가 시장 확장에 나선다. 이곳은 부산 첨단신발융합허브센터에서 부산 신발 관련 주요 업체와 기관인사들을 대상으로 오르빗뷰 설명회를 열면서 호응을 얻었다.
이 자리에서 오르빗뷰를 통한 최첨단 360도 촬영기법과 기존 방식과는 150배 이상 빠른 콘텐츠 제작기술 등을 선보였으며, 이렇게 제작된 콘텐츠를 통해 기업들이 갖게 되는 기대효과에 대해 자세한 설명이 이뤄졌다.
엘칸토, 한신제화, 신발연구소, 코오롱스포츠등 이미 다수의 신발 관련 주요 기업들이 사용하고 있는 오르빗뷰에 대해 부산지역 신발산업 관계자들은 기존에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촬영기법과 콘텐츠 제작 기술 및 혁신적인 성능에 큰 관심을 보였다.
특히 코로나 등으로 인한 비대면 환경의 확산 속에서 가속화되고 있는 디지털 수단을 통해 고객들에게 신발의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제품의 가치를 높이는 데 있어 향후 신발산업에서 오르빗뷰가 매우 유용한 솔루션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를 모았다.
이 자리에는 부산경제진흥원 신발산업진흥센터 성기관소장을 포함해 주요 관계자들도 함께 참석했으며, 신발산업진흥센터 성기관소장과 오르빗뷰코리아 임지현대표는 오르빗뷰가 부산지역 신발산업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양사가 협업할 수 있는 모델에 대하여 적극적인 관계를 만들 수 있는 방안들에 대해 논의했다.
이 기사는 패션비즈 2021년 9월호에 게재된 내용입니다.
패션비즈를 정기구독 하시면
매월 다양한 패션비즈니스 현장 정보와, 패션비즈의 지난 과월호를 PDF파일로 다운로드받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패션비즈 정기구독 Mobile버전 보기
■ 패션비즈 정기구독 PC버전 보기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jpg&w=1080&q=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