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크릭·올포유, 기능성 여름 티셔츠 공략

Today's News

< 브랜드 >

힐크릭·올포유, 기능성 여름 티셔츠 공략

Tuesday, Aug. 10, 2021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2712


여름 휴가철 해외여행 대신 라운딩을 즐기는 MZ세대 영골퍼의 유입으로 식을 줄 모르는 골프 열풍이 이어지고 있다. 골프웨어 브랜드들은 트렌드에 민감한 영골퍼를 겨냥해 기능성과 패션성을 갖춘 골프웨어를 줄지어 출시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더운 여름 필드 위에서 쾌적한 라운딩이 가능한 기능성 티셔츠 아이템을 적극적으로 선보인다.

비와이엔블랙야크(회장 강태선)의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힐크릭'은 탁월한 기능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강조한 여름 라운딩 스타일링을 선보여 2030 골프 초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더운 날씨에도 뜨거운 활약을 펼치고 있는 김효주 프로의 공식 후원사이기도 한 힐크릭은 편안한 착용감으로 필드 위, 안정적인 스윙과 정교한 어프로치를 돕는 상품으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김효주 선수의 ‘원픽’ 힐크릭 상품은 ‘네온 메시 포인트 티셔츠다. 유니크한 컬러가 돋보이는 런던아이 패턴의 네온 메시 디테일이 포인트다. 신축성과 냉감 효과가 뛰어나며, 메시 디테일의 벤틸레이션 효과로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힐크릭 관계자는 “김효주 프로의 공식 후원사로서 완벽한 스윙 퍼포먼스에 최적화된 기능성 골프웨어를 지원하고 있다”며 “힐크릭 후원 선수들뿐 아니라 힐크릭을 입는 모든 골퍼들이 필드에서 최고의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상품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힐크릭은 오는 8월 31일까지 힐크릭 MD가 추천하는 여름 제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이열치열, 힐크릭이 쏜다’ 기획전을 진행한다.

마라맛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3'의 인기만큼이나 주목받는 배우 김소연·이상우 커플의 골프웨어 스타일도 화제다.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올포유'에서 김소연과 이상우가 선택한 티셔츠는 올여름 더위를 한방에 날려주는 '감탄 티셔츠'다. 일상과 필드 모두에서 사용하기 좋은 기능성 아이템으로, 청량한 블루와 민트 색상에 개성 넘치는 패턴이 시원한 느낌을 준다.

이상우는 신개념 골프 예능 프로그램 ‘골프왕’에 출연하면서 회를 거듭할수록 향상되는 골프 실력을 보여주고 있다. 앞으로 더욱 활약을 기대함과 동시에 소비자들은 그가 방송에서 착용한 골프룩에도 많은 관심을 가져 올포유의 상품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상황이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