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웰패션, 아디다스 골프웨어 라이선스 계약체결

Today's News

< 브랜드 >

코웰패션, 아디다스 골프웨어 라이선스 계약체결

Friday, Aug. 6, 2021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 VIEW
  • 3084
코웰패션(대표임종민)이 독일 아디다스AG와 골프 의류를 위한 브랜드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한다.

코웰패션은 글로벌 수준의 제품 기획력, 영업력과 품질관리 능력을 글로벌 기업 아이다스AG로부터 인정받아 아디다스 골프 의류의 라이선스 계약을 본사와 직접 체결한 것.

아디다스는 대표적인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로 스포츠의류, 용품 등 전세계에 매니아를 형성하고 있고, 국내에서도 최고의 브랜드인지도를 구축하고 있다. 기존 아디다스코리아와의 골프 의류 제조 판매 계약은 본 계약으로 대체되며, 주요 유통채널은 국내 홈쇼핑과 온라인 채널이다.

코웰패션 골프 의류 매출액은 2020년은 2019년 대비 21% 성장, 2021년 2분기는 전년 동기 대비 72% 성장했다. 아디다스 골프 의류는 매년 매출액 기준 상위 브랜드로 꾸준히 자리잡아 외형 신장에 기여하고 있다. 이번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회사의 강점인 제품 기획력을 최대한 발휘해 다양한 디자인의 골프 의류를 소비자에게 선보여 적극적이고 공격적인 사업 전개가 가능해 졌다.

코웰패션 관계자는 “아디다스 골프의 신제품 기획 범위가 확장되어 더 다양하고 획기적인 골프 의류를 고객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되었다”라며 “최근 패션업종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골프웨어 시장에서 공격적인 사업 전개로 입지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패션비즈=이정민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