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패션비즈 8월호 발간… 권오일 회장 투자행보 등

    안성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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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1.08.04조회수 1318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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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패션비즈가 본지 8월호를 발간했다. 이번 8월호는 투자를 통해 패션 시장의 지각변동을 일으킨 권오일 대명화학 회장의 행보를 밀착 취재했다. 2018년부터 브랜드 투자에 본격적으로 뛰어들어 현재 26개 패션 계열사를 거느린 그의 경영 스타일을 분석한다.

    이와 함께 패션 마켓의 뉴 리더로 부상한 3040 파워 CEO를 조명했다. 김병훈 에이피알 대표부터 정예슬 파인드폼 대표까지 MZ세대의 니즈를 관통하고 시장 내 영향력을 키워나가는 이들은 누구일까? 더불어 6조 골프웨어 마켓의 큰 손으로 떠오른 여성 골퍼 특징과 선호 브랜드를 앙케트를 통해 흥미롭게 풀이했다.

    또 ‘볼컴’ 등 서핑 기반의 캐주얼 브랜드 현황과 서머 시즌을 노린 인트래블룩 붐업, ‘뉴발란스키즈’ 등 스포티즘을 타고 무섭게 성장한 아동복, ‘데코’에 이어 ‘르샵’을 인수한 패션플랫폼 등을 만날 수 있다.

    해외 기사에서는 영 & 여성 골퍼 증가로 상한가를 기록하는 일본 골프웨어 마켓과 ‘자라’와 ‘부후’를 잇는 3세대 패스트패션 ‘쉬인’의 성공 스토리도 조목조목 짚어봤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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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패션비즈 2021년 8월호 표지>




    <플랫폼 ‘하고’의 성공을 발판으로 디자이너 브랜드 M&A에 적극 나선 홍정우 하고엘앤에프 대표 인터뷰>




    <브랜드 투자를 통해 패션 시장에 큰 영향력을 행사하는 권오일 대명화학 회장의 경영 스타일>




    <패션 마켓에서 MZ세대 니즈를 관통하고 트렌드를 주도하는 3040 CEO는 누구?>




    <골프웨어 트렌드를 리딩 하는 여성 골퍼 앙케트를 통한 마켓 분석>




    <올여름을 강타한 서핑 브랜드의 인기 비결>




    <요즘 아동복 대세인 ‘뉴발란스’ ‘MLB키즈’ ‘플레이키즈프로’ ‘캉골키즈’의 성공 전략>




    <일본에도 골프 붐! 일본 인기 브랜드는 어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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