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컨템포러리 골프웨어 ‘캘빈클라인 골프’ 한국 론칭

    이광주 객원기자
    |
    21.07.07조회수 8689
    Copy Link
    젊음을 대표하는 브랜드 'MZ세대에 겨냥한 스타일리쉬한 골프웨어룩' 제안





    세계적인 브랜드 ‘캘빈클라인’이 뉴욕 본사 디자인팀과 한국 크리에이티브 디자이너 팀과 손을 잡고 골프 웨어, 캘빈클라인 골프 (Calvin Klein Golf)를 선보일 예정이다.

    글로벌 유명 브랜드와 다양한 상품을 취급하는 코웰패션 그룹의 투자를 받아 ㈜인터내셔널 케이엘이 캘빈클라인 골프를 라이선스로 국내시장에 선보인다.

    젊음과 모던을 대표하는 ‘캘빈클라인’은 뉴욕 본사의 프리미엄하고 모던한 컨템포러리 컨셉을 기반으로 한국 골프웨어 트랜드에 맞는 골프 의류 및 용품들을 새롭게 디자인했다. 미니멀한 디자인과 젊은 감성으로 필드위의 30~40대 젊은 골퍼들을 타켓으로 한 디자인을 만나볼 수 있다.

    ‘캘빈클라인 골프’에서는 캘빈클라인 뉴욕 디자인팀의 시즌 별 컨셉을 기반으로 새로운 컬렉션을 준비해, 기존 퍼포먼스 중심의 한국 골프웨어 시장과는 다른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새롭게 런칭하는 2021 F/W 시즌의 주요 컨셉은 가을 필드룩으로 적합한 트렌지션(Transition)과 레이어를 통해 하나의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원(One) 컬렉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캘빈클라인 골프’는 2021년 하반기부터 백화점과 온라인 채널을 중심으로 한국 시장에 선보일 예정이다. 2021년 8월 말부터 전국 주요 도시의 롯데백화점에 순차적으로 입점할 계획이며 온라인 채널에서는 무신사와 협업해 캘빈클라인 골프 제품을 다양한 방법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캘빈클라인 골프’ 관계자는 “골프 시장에 새롭게 유입되는 MZ세대에 맞춰 친근한 패션 셀럽 인플루언서와 브랜드 앰버서더 그룹을 기반으로 스타일리쉬한 골프웨어룩을 제안하며 프로와 협업하는 스포츠마케팅 방안을 검토 중”이라 밝혔다.

    또한, “‘캘빈클라인 골프’는 “프리미엄하고 모던한 컨템포러리 컨셉과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다양한 골프웨어와 용품을 선보임으로써 골퍼들이 찾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갈 계획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하며, 소비자와의 만남을 기대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