쌤소나이트, 48개 큐브로 이뤄진 캐리어 출시

Today's News

< 브랜드 >

쌤소나이트, 48개 큐브로 이뤄진 캐리어 출시

Wednesday, June 2, 2021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 VIEW
  • 3781
쌤소나이트코리아(대표 폴멜케베케)의 '쌤소나이트'가 48개의 큐브로 개성을 살린 ‘큐브 048(CUBE-048)’ 캐리어를 출시한다. 이 캐리어의 가장 큰 특징은 강렬한 인상을 주는 외관으로, 규칙적으로 배치된 총 48개의 정사각형(큐브)으로 이뤄져있다. 또 모서리마다 알루미늄 범퍼를 부착해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부각시키는 동시에 외부 충격으로부터 수하물을 안전하게 보호한다.

큐브 048 캐리어의 또 다른 특징으로 바퀴에는 소음과 진동은 줄이고 지면으로부터의 충격은 효과적으로 흡수하는 ‘에어로-트랙™(Aero-Trac™) II’ 서스펜션 휠이 사용돼 정밀하고 안정적인 주행이 가능하다. 아울러 내부에는 ‘마이크로밴(Microban®)’ 안감이 사용돼 불쾌한 냄새 및 오염을 방지하고 유해 미생물 번식을 억제하며, 100% 재활용 플라스틱 원단의 ‘리사이클렉스(Recyclex™)’ 안감도 함께 사용됐다.

여기에 소비자 편의를 생각한 세심한 터치 또한 돋보인다. 탈부착이 가능한 센터 디바이더는 형태 그대로 분리하여 원하는 장소에 걸어두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세탁물을 보관할 수 있는 별도의 파우치를 구성해 편리함을 더했다.

쌤소나이트 관계자는 “캐리어가 웨딩, 호캉스, 캠핑, 단기 출장 등 일상의 다양한 순간에 함께하며 ‘여행 가방’을 넘어 의미가 확장되고 있다”라며 “새롭게 선보이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의 ‘큐브 048’ 캐리어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가진 소비자들의 니즈에 꼭 맞는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