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카 람보르기니 가방? 태원종합무역서 S/S부터 전개

Today's News

< 브랜드 >

슈퍼카 람보르기니 가방? 태원종합무역서 S/S부터 전개

Wednesday, Mar. 24, 2021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 VIEW
  • 2103
신발·패션 잡화 전문 유통회사 태원종합무역(대표 이관용)ㅇ; 슈퍼카 람보르기니(Lamborghini)와 이탈리아 가죽 제품 명가인 프린치페(PRINCIPE)에서 협업해 제작한 지갑, 벨트, 백, 캐리어 등 가죽 브랜드를 이번 S/S 시즌부터 국내 전개한다.

상품은은 오토모빌 람보르기니의 DNA가 심어져 최고급 품질과 디자인을 갖춘 프리미엄 제품으로 세계의 유명 백화점, 편집샵, 면세점, 항공사 등 480여 개의 판매처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한국에서도 백화점, 온라인 쇼핑몰, 각 지역의 영향력 있는 편집숍 등을 통해 소비자에 판매 예정이다.

이관용 태원종합무역 대표는 “2021년엔 벨트와 지갑 위주로 수입했으나, 코로나19가 끝나면 더 보디백, 캐리어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각 지역의 역량 있고 개성 있는 편집샵과 협업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존 수입하고 있는 로레르베레모, 프로페, 롤리네이션, 던잇 등 브랜드와 같이 각 지역의 신뢰할 수 있는 편집샵과 파트너로 컬래버레이션해 장기적이고 안정적 공급을 위해 능력 있는 편집샵의 관심을 기대한다고 한다고 강조했다.

태원종합무역은 현재 29cm, SSF, 오와이드, 롯데아이몰, mustit, hiver 등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팝업매장으로 백화점에 입점을 협의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이 회사는 지난 1994년에 설립돼 신발류와 패션잡화를 수출입 및 유통하고 있다. 이뮤, 프로페, 롤리네이션, 홀스터, 로레르 등을 한국에 론칭했다. 또 신발류를 월마트(미국), 오샹(프랑스), 바타(네덜란드), 다이크만(독일) 등에 수출하고 우리 브랜드인 바두기(badooki)와 던잇(dunnit)을 론칭해 국내를 넘어 해외 시장으로 수출하고 있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