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이오아이컬렉션, 슈즈까지 아이템 확장

    whlee
    |
    21.03.18조회수 5003
    Copy Link
    오아이스튜디오(대표 정예슬)의 여성복 오아이오아이컬렉션이 이번 S/S에는 슈즈 컬렉션도 함께 공개해 화제다. 이번 시즌 오아이오아이는 '말할 수 없이 좋은 것'이라는 뜻을 지닌 ‘주느세콰(JE NE SAIS QUOI)’를 테마로 로맨틱하면서 개성넘치는 스타일을 선보였다.

    오아이는 이번 시즌 재킷, 베스트, 스커트 등이 함께 세트로 구성된 셋업라인과 트위드재킷, 뷔스티에 등 어떤 아이템과 매치해도 매력적인 아이템을 공개했다. 크림, 라이트블루 등 봄과 잘 어울리는 파스텔톤과 강렬한 레드, 옐로 등을 다채롭게 믹스해 볼드한 느낌도 준다. 한층 성숙해진 오아이의 스타일을 만나볼 수 있다.

    슈즈 컬렉션은 수제와 브랜드 모디아티코와 협업했다. 플랫 슈즈와 부츠로 구성된 슈즈 라인은 파스텔톤의 컬러와 리본 디테일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표현했다. 트위드 소재를 사용한 플랫 슈즈는 고급스러우면서도 우아한 느낌을 주며, 깔끔한 실루엣의 부츠는 스커트는 물론 데님 팬츠와 쇼츠처럼 편한 옷차림에도 잘 어울린다. 이번 협업 슈즈라인은 오아이오아이 온라인 스토어에서 단독으로 만날 수 있으며 프리 오더로 진행한다.

    오는 22일까지 오아이는 시즌 오픈 기념 자사몰에서 15%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10만원 이상 신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로고 스크런치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Related News

    • 여성복
    News Image
    파크랜드, 지창욱 & 김희선 모델로 시너지 기대
    24.04.23
    News Image
    이랜드 로엠, 여름 시즌 시그니처 컬렉션 공개
    24.04.23
    News Image
    여성 TD 캐주얼 '키이스' 젊은 분위기 변신
    24.04.23
    News Image
    여성 트래디셔널 캐주얼 '키이스' 젊어진다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