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패션비즈 3월호 발간··· 여성 영캐주얼 7강 등

    안성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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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1.03.02조회수 889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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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지 패션비즈 3월호가 발간됐다. 이번 호에서는 ‘럭키슈에뜨’ ‘써스데이아일랜드’ ‘SJSJ’ 등 여성 영캐주얼 마켓에서 꾸준히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7개 브랜드의 강점을 조명했다. 또 ‘준지’에서 ‘시스템옴므’까지 실용성과 가성비를 동시에 잡은 남성 컨템퍼러리 브랜드의 동향도 살펴봤다.

    이와 함께 ‘내셔널지오그래픽’ ‘엔에프엘’ 등 연이은 히트를 통해 패션 업계 리딩 기업으로 자리 잡은 더네이쳐홀딩스와 네이버~그립까지 4조 규모로 팽창한 라이브커머스 시장의 현주소, ‘캉골’을 성공적으로 이끈 SJ그룹의 넥스트 스탭도 소개한다.

    더불어 유통과 패션 브랜드의 상생 솔루션을 2021 취재팀 스페셜 기획으로 구성한다. 그 첫 번째 시리즈로 백화점과 패션 브랜드의 윈윈 전략을 심층 취재했으며 이어서 아울렛과 쇼핑몰, 온라인, 홈쇼핑 등을 순차적으로 다룰 예정이다.

    해외 기사에서는 부후와 데밴햄스의 M&A 등 몰락한 오프라인 리테일러를 인수하는 이커머스 기업들의 현황과 일본의 월드∙온워드카시야마 등 오프프라이스 스토어를 돌파구로 삼은 이들의 비전을 전망해 본다. 3월호 북인북으로는 신규 브랜드와 인기 브랜드를 한 데 모은 ‘뉴 & 핫’을 기획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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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패션비즈 2021년 3월호 표지>




    <29CM의 고속 성장을 이끈 윤자영 에이플러스비 대표 인터뷰>




    <‘쎈 캐릭터’로 승부수를 던진 여성 영캐주얼 7강>




    <실용성과 가성비를 잡은 남성 컨템퍼러리 스타 브랜드 조명>




    <내셔널지오그래픽~NFL, 브레이크 없는 ‘더네이쳐홀딩스’ 성공 비결은?>




    <2021 취재팀 스페셜 기획_ 패션-유통 상생 솔루션 1편_백화점>




    <네이버~그립, 4조 라이브커머스 마켓 빅뱅>




    <해외_ 월드·온워드카시야마·사자비그룹 등 ‘오프프라이스’ 붐>




    <북인북_ 2021 ‘뉴 & 핫’ 특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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