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역시 젠틀몬스터, 디저트도 색달라! '누데이크' 오픈

Wednesday, Feb. 24, 2021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 VIEW
  • 6911
새롭고 어디서도 찾아볼 수 없는 색다른 케이크가 나타났다. 오늘(24일) 젠틀몬스터 하우스 도산 지하1층에 문을 연 누데이크(NUDAKE)는 그 네이밍 자체로 ‘새로운(New)’ ‘다른(Different)’ ‘케이크(Cake)’라는 단어의 조합이다.

항상 변화하며 새로운 것을 선보여 아이웨어 브랜드라는 범주를 넘어선 젠틀몬스터는 3년 전부터 미래 리테일에 방향성에 대해 논의하며 패션 아이템 이외 어떤 콘텐츠로 소비자들과 소통할수 있을지 고심하며 이번 누데이크를 론칭하게 됐다.

이재연 팀장은 "소비자들에게 직접적인 접근성과 부담 없이 소비할 수 있는 F&B 리테일을 통해 젠틀몬스터의 비전과 미학을 선뵐 수 있는 분야라는 생각으로 디저트라는 아이템을 선택했다"고 말한다. 이어 "대중이 한번도 보지 못한 것을 실현한다는 정신을 누데이크의 디저트와 공간에도 담았다. 정해진 과정과 규칙에서 벗어나 아트와 패션 등 다양한 분야에서 얻은 영감을 소비자가 맛으로 경험할 수 있는 색다른 디저트를 선보인다. 이를 통해 디저트 리테일의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한다.

티저로 공개된 누데이크의 디저트는 다양한 곳에서 영감을 받았음을 한눈에 알 수 있다. 이번에 오픈과 동시에 선보이는 디저트는 대자연에서 볼 수 있는 비주얼을 재현하기 위해 노력했다. 자연이 보여주는 웅장한 스케일과 컬러를 담았다.

한편 누데이크는 오는 5월 하남 스타필드와 경기도 동탄에 추가 매장을 오픈한다는 계획이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