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포피플, 재귀반사 백팩 & 볼캡 와디즈 앙코르 펀딩

Friday, Jan. 15, 2021 | 홍영석 기자, hong@fashionbiz.co.kr

  • VIEW
  • 1162


낮에는 패션, 밤에는 안전! 안전이 가미된 새로운 패션 패러다임 창출을 모토로 한 테크웨어 전문기업 포피플(대표 지재성)이 재귀반사 백팩과 볼캡으로 와디즈 앙코르 펀딩을 진행한다.

포피플은 세계 최초로 원단에 글라스비드 분사 방식(Invisible Type)으로 개발한 재귀반사 브랜드 ‘리플렉텍스(REFLECTEX)’로 패션 의류와 가방, 모자 등을 상용화해 국내 영업을 펼치고 있다.

빛을 제자리로 되돌려 보내는 재귀반사를 십분 활용해 첫 론칭한 제품인 재귀반사 후드티 & 볼캡은 2020년 10월 와디즈 1차 펀딩 당시 10분 만에 150% 목표를 초과 달성해 주목받았다. 최종 펀딩은 1281%를 기록해 성공적인 펀딩으로 종료됐다.

이번 프로젝트는 1월 14일(목)부터 1월 27일(수)까지 2주간의 오픈 예정 기간을 거친 뒤 1월 28일(목)부터 2월 15일(월)까지 본 펀딩을 진행한다.

오픈 예정은 본 펀딩에 앞서 진행되는 일종의 예고편 성격으로 오픈 예정 기간에 미리 알림 신청을 해놓으면 본 펀딩 오픈에 맞춰 스마트폰으로 알림을 받아볼 수 있다.

이 프로젝트 알림 신청 후 본 펀딩 참여하는 서포터들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키프트콘을 증정한다. 또 이벤트와 기존 리플렉텍스 후드 & 볼캡에 펀딩하고 앙코르 펀딩도 참여해는 모든 서포터들에게는 5000원을 캐시백 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지재성 포피플 대표는 “일상에 패션과 안전을 더 해주는 제품들을 계속 연구개발해 와디즈 플랫폼 등을 통해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패션비즈=홍영석 기자]

☞ 관련 기사 보기1(클릭)
☞ 관련 기사 보기2(클릭)
☞ 관련 사이트 둘러 보기(클릭)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