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바패션 '바바더닷컴' 올 9월 종합 플랫폼 변신

    안성희 기자
    |
    21.01.11조회수 4536
    Copy Link
    바바패션(회장 문인식)의 자사몰 ‘바바더닷컴’이 오는 9월 종합몰인 토탈케어 플랫폼으로 변신한다. 2016년 11월 오픈한 바바더닷컴은 2019년 530억원의 매출과 2020년 700억원의 매출 등 폭발적인 성장에 힘입어 오는 9월에 종합몰인 토탈케어 플랫폼으로 탈바꿈하겠다고 전한다.

    이를 통해 500개 이상의 브랜드를 입점시켜 연매출 1500억원을 목표로 하며, 여성, 남성, 스포츠, 아동 패션 카테고리를 비롯해 뷰티와 건강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 상품군을 추가 구성하여 보다 폭넓은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여기에 초개인화 AI 상품 추천, 프리오더 펀딩 등 다양한 상품과 차별화된 프리미엄 혜택 등으로 소비자들의 니즈를 공략할 방침이다. 또한 지난 11월 진행한 네이버 쇼핑 라이브 특집 방송이 패션 카테고리 최고 매출인 3억원을 기록하는 한편 동시접속자가 10만명을 돌파하는 등 성공적인 모습을 보여 라이브 커머스 및 영상 콘텐츠를 또다른 성장동력으로 삼을 계획이다.

    이번 쇼핑 라이브 결과 20대 위주의 콘텐츠 라이브 쇼핑이 3040대에서도 높은 반응을 이끌어냄에 따라 앞으로 폭 넓은 연령대와 다양한 분야의 셀럽과 인플루언서, 스타일리스트 등을 진행자로 섭외해 네이버와 전략적으로 쇼핑 라이브에도 주력할 예정이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Related News

    • 플랫폼
    News Image
    스포츠 아웃도어 편집숍 '그레이샵' 온·오프 인기 ↑
    24.04.22
    News Image
    공간 플랫폼 'LCDC 서울' 패션 넘어 음악까지 접점 ↑
    24.04.19
    News Image
    무신사, 이틀만에 스니커즈 거래액 3배 UP...나이키 효과
    24.04.18
    News Image
    에어포스만 3200족?! 무신사 '나이키 효과' 뜨겁네
    24.04.18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