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마스크 전문 에티카, 코스메틱 '코에티카' 론칭

Tuesday, Jan. 5, 2021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 VIEW
  • 1033
마스크 전문 브랜드 에티카를 전개하는 필트(대표 나윤환)이 신규 코스메틱 코에티카(COETIQA)를 선보인다. 마스크 착용 일상화에 따라 피부 고민을 호소하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민감 피부∙트러블 케어 상품이 주목받고 있는 것에서 착안해 새로운 분야로 발을 뻗은 것.

코에티카는 장시간 마스크 착용과 외부 환경 요소에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고, 보습에 효과적인 제품 중심으로 구성된 신규 코스메틱 라인이다. 모이스처 클리어링 클렌징 폼, 모이스처 클리어링 페이셜 미스트, 모이스처 클리어링 듀얼 마스크 시트 총 3종의 전 상품은 피부 보호막을 형성하는 바이오사카라이드검-4(Pollustop) 성분 및 편백나무추출물, 특허 받은 식물성 성분을 함유해 피부 보호와 진정 효과에 도움을 준다.

에티카 마케팅 담당자는 “코에티카는 마스크 사용이 일상화된 가운데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발생하는 피부 고민을 다각도로 고심한 끝에 내놓은 제품”이라며 “다양한 피부 고민에 맞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꼭 필요한 것들을 엄선해 보여드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에티카는 지난 10일 ‘에티카 에어웨이 라운드베이직 마스크 에이’ 중형∙대형 5종 출시 및 전속모델 김다미, 김혜준이 출연한 광고 캠페인 공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에티카 마스크 및 코에티카 상품은 에티카 공식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