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디에두보, 카카오TV '도시남녀 사랑법' 제작 지원

    안성희 기자
    |
    20.12.22조회수 5021
    Copy Link
    세정(대표 박순호)의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두보가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도시남녀의 사랑법’ 제작지원에 나선다. 카카오M이 선보이는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도시남녀의 사랑법’(연출 박신우, 작가 정현정 정다연)은 복잡한 도시 속, 내 안에 또 다른 나를 품고 치열하게 살아가는 청춘들의 리얼 로맨스를 그린다.

    배우 지창욱과 김지원의 만남으로 방영 전부터 뜨거운 화제를 몰고왔다. 여기에 김민석, 류경수, 소주연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이 가세해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디디에두보는 이번 드라마 제작지원을 통해 배우 김지원의 일상 속 주얼리 스타일링을 함께 한다. 편안함을 추구하면서도 트렌디함을 잃지 않도록 디디에두보만의 유니크하면서 세련된 무드의 주얼리 룩을 선보일 예정이다.

    디디에두보 관계자는 “드라마에서 보여 줄 주얼리 스타일은 여성들이 어렵지 않게 트렌디한 주얼리를 시도해 볼 수 있는 ‘귀찌’ 제품이 많이 소개될 예정”이라며, “특히 옷차림이 두꺼운 겨울철, 데일리로 포인트 주기에 좋은 주얼리 스타일링을 제안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인공 김지원 통해 유니크한 주얼리 선보인다

    이어 “이번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도시남녀의 사랑법'이 카카오TV는 물론, 넷플릭스를 통해서도 공개돼 해외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보고있어 디디에 두보 제품에 대한 해외 소비자들의 반응도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도시남녀의 사랑법’은 ‘나의 사랑스러운 카메라 도둑’이라는 부제로 포문을 연다. ‘또 다른 나’를 꿈꾸며 행복과 사랑을 찾아 순수의 일탈을 즐기는 도시남녀. 자신의 삶에 누구보다 솔직하고 적극적으로 부딪칠 줄도 아는 이들의 ‘찐’ 연애담이 공감을 불어넣는다.

    여기에 박신우 감독과 정현정 작가의 의기투합 역시 기대심리를 한껏 끌어올린다. ‘사이코지만 괜찮아’, ‘질투의 화신’ 등을 통해 감각적인 연출을 보여준 박신우 감독과 ‘로맨스가 필요해’ 시리즈, ‘연애의 발견’, ‘로맨스는 별책부록’ 등을 히트시킨 정현정 작가의 만남은 그 자체로 뜨거운 관심사다.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도시남녀의 사랑법’은 오는 22일 화요일 오후 5시 카카오TV를 통해 첫 공개 된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Related News

    • 제작지원
    News Image
    노스페이스화이트라벨, '스걸파2' 제작 지원
    23.11.30
    News Image
    스노우피크어패럴, tvN '무인도의 디바' 제작 지원
    23.11.08
    조회수 2025
    News Image
    파크랜드 오스틴리드, ‘오빠시대’ 제작 지원
    23.10.13
    조회수 1802
    News Image
    레노마골프, SBS 골프채널 '쉿! 비밀이야' 제작 지원
    23.05.16
    조회수 2017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