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에티카, 배우 김다미 이어 김혜준 신규 모델로

Monday, Dec. 7, 2020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 VIEW
  • 877


필트(대표 나윤환)의 패션 마스크 전문 브랜드 에티카가 신규 모델로 배우 김혜준을 발탁했다. 컴포터블 브리딩웨어를 표방하는 이 브랜드는 배우 신민아를 모델로 기용하며 '신민아 마스크'로 이름을 날렸고 이후에도 화제의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의 김다미가 착용하고 나오며 '김다미 마스크'로도 유명세를 탔다.

이처럼 여배우 마스크로 패션성을 강조한 이 브랜드는 신규 모델 김혜준의 깨끗하고 싱그러운 이미지가 에티카가 전달하고자 하는 가치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했다. 에티카는 배우 김다미와 함께 신규 모델로 선정된 김혜준과 TV CF 및 화보 촬영을 시작으로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할 예정이다.

에티카는 화이트 컬러 중심의 마스크 시장에서 패션성을 가미한 기능성 컬러 마스크를 선보이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혀오고 있다. 에티카는 배우 김혜준, 김다미와 함께 향후 다양한 마스크 신제품을 알린다는 계획이다.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배우 김혜준의 건강하고 맑은 이미지를 통해 심미성뿐 아니라 안전에 대한 높은 기준을 추구하는 에티카의 브랜드 핵심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향후 신제품 출시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에티카를 알릴 예정”이라고 말했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