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현인사이드, '로맨틱 홀리데이' 프로모션 진행

    haehae
    |
    20.12.04조회수 6024
    Copy Link
    모조에스핀, 듀엘, 주크, 씨씨콜렉트, 블루페페 브랜드를 운영중인 대현(대표 신현균, 신윤건)의 자사 온라인 몰 대현인사이드가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각 브랜드별 인기 상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대현은 정식으로 온라인에 출사표를 던지며 자사몰인 대현인사이드를 통해 업계에서 가장 빠른 시간내에 시스템 통합을 진행하고 브랜드별 다양한 서비스를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공격적인 외부 마켓들과의 협업을 통해 단 시간에 온라인에 적응하고 있는 것으로 화제이다. 특히, Z BORN, CC CLUB 등 온라인 전용브랜드가 젊은층들에게 적극적인 반응이 나타나고 있어 2021년에는 더 공격적인 마케팅을 기획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대현인사이드는 이번 로맨틱 홀리데이 라인업을 통해 연말 분위기에 맞는 가장 로맨틱한 상품들을 모아 기획전을 개최해 소비자에게 한걸음 더 다가간다는 전략이다. 또한 대현인사이드는 향후 시즌에 맞는 온라인 이벤트와 기획전, 다양한 혜택으로 소비자 친화적인 쇼핑몰로 나아갈 계획이다.

    한편 대현인사이드는 특히 이번 자사몰 오픈과 동시에 한국정보과학진흥협회등에서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정보화진흥원, 전자신문등에서 후원하는 K-AWARD에서 올해의 e-Commerce 금상을 받는 등 좋은 소식들이 이어지고 있다. 이 기세를 몰아 온라인 전용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2021년 더 강화하고 브랜드별 온라인 전용 브랜드와 상품을 폭넓게 추가해 더 넓은 라인업으로 젊은 층들의 관심을 모은다는 전략이다. [패션비즈=홍승해 기자]



    Related News

    • 여성복
    News Image
    파크랜드, 지창욱 & 김희선 모델로 시너지 기대
    24.04.23
    News Image
    이랜드 로엠, 여름 시즌 시그니처 컬렉션 공개
    24.04.23
    News Image
    여성 TD 캐주얼 '키이스' 젊은 분위기 변신
    24.04.23
    News Image
    여성 트래디셔널 캐주얼 '키이스' 젊어진다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